오늘은 일요일이라 딩가딩가 놀다가 바람도 쐴 겸 근처 만화카페에 다녀왔어요~

 

가~~끔씩 만화카페를 가는데 예전처럼 의자만 주욱~ 늘어선 만화카페보다는 누워서 책 볼 수 있는 곳을 선호한답니다 ㅋㅋ

 

요새는 그런 만화카페가 많이 생겼는데 동네에도 있더라구요!!

 

 

위치는 메디힐병원 앞 큰길 건너편의 사거리 쪽에 위치하고 있구요~

 

 

이 건물 5층으로 올라가시면 된답니다~ 입구는 저 버스정류장 있는 부근!!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하니 참고하세요! 

 

 

기대감에 부풀어 드디어 입성!!!

 

들어가면서 신발은 신발장에 넣구 슬리퍼를 신고 내부로 들어가는 구조에요 ㅋㅋ 막무가내로 들어가시면 안됩니다~

 

 

가장 궁금한 가격은 기본 1시간 2,500원이구 정액제로 3/6/종일제가 있더라구요~

 

후불로 했을 떄 10분에 400원! 동네에 있어서 그런지 나쁘지 않은 가격이에요! 거기다가 커피랑 마실 수 있는 세트도 있답니다

 

 

얼마나 있을지 모르니 일단 후불로 하고 ㅋㅋㅋ

 

만화방을 둘러보는데 토굴방처럼 누워서 볼 수 있는 공간이 있더라구요~

 

 

역시!! 만화는 누워서 보는게 제 맛 아닙니까??

 

편하게 쿠션베고 누워서 만화를 보다보면 솔솔 잠이 들거같은 이 느낌 ㅋㅋㅋㅋ

 

 

굳이 이 공간이 아니더라도 의자 자체가 엄청 안락해는 곳이에요

 

장시간 앉아있는데 전~~혀 무리가 없을 느낌이랄까요?

 

 

거기다가 더 편한 자리를 원하시는 분은??

 

이 카운터 옆에 있는 해먹같은 공간에 앉아 보시면 됩니다 ㅋㅋㅋ

 

책을 읽을수록 점점 자리에 푹 빠져서 일어나질 못할거에요~

 

 

하~ 만화방에 와서 책만 읽는건 섭섭하지 않으신가요??

 

짜장면은 당구장! 라면은 만화방!! 불변의 진리입니다 ㅋㅋㅋ

 

 

과자도 먹고 라면도 먹고 음료수도 먹고 ㅋㅋㅋㅋ

 

볶음밥이나 냄비라면 같이 조리음식도 저렴하게 팝니다 ㅋㅋ 저는 무조건 라면이요!!

 

 

흡연실까지 완벽!!! 만화카페 맨 끝에 흡연실이 위치하고 있어서 담배냄새도 밖으로 새어나오질 않습니다 ㅋㅋ

 

 

아마 날씨가 추워질수록 만화까페가 더 사람이 많아 질 것 같은데요 ㅋㅋ

 

동네에 있는 만화카페 위치를 하나쯤 알아두는건 좋은것 같습니다!! 저도 앞으로 단골이 될거같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