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그렇겠지만 원치 않게 사고가 저질러졌습니다 ㅠㅠㅠ

 

프린터 무한잉크를 바꾸고 나서 기존에 쓰던 잉크를 선반에 올려두고 퇴근했는데..

 

잘 정리해놨다고 생각했던 노즐이 떨어지면서 ㅠㅠ

 

프린터 잉크가 바닥에 엄청나게 떨어졌어요......

 

더군다가 퇴근하고 저질러진 탓에 바로 수습이 안되고 출근해보니 이미 바닥은 난리가 난 상태였습니다

 

 

하아... 참담한 저 상황이 보이시나요???

 

저는 출근하자마자 저걸 보고 진땀을 흘리다가 결국 사무실 문을 닫아버렸답니다 ㅋㅋ

 

잠시 후 정신을 차리고 이걸 어쩌지.. 하면서 휴지로 일단 잉크를 닦아냈는데

 

이미 사무실 바닥에 잉크가 다 스며든 상태이더라구요 ㅠㅠ

 

 

저 지경인데 사진 찍을 생각을 어떻게 했냐구요??.. 이건 사고 후 바로 찍은게 아니라 하루 뒤에 찍은 사진입니다

 

그리고 폭풍검색 시전 ㅋㅋㅋ 잉크 지우는법, 프린터 잉크 지우기, 프린터 잉크 얼룩 지우는방법

 

다 검색해봤지만 이렇다 할 방법은 안나오고 광고 같은 글들만 있더라구요 ㅠㅠ

 

 

결국 본격적으로 이것저것 방법을 써보자 라고 도전!!!

 

이마트에 들려 묵은때 청소에 좋다는 베이킹소다를 구입했습니다 ㅠㅠ

 

 

그리고 바닥 묵은때까지 빡빡 긁어내겠다는 마음으로 청소 솔도 하나 샀구요

 

 

그럼 이제 베이킹소다를 써봐야겠죠??

 

아시겠지만 베이킹소다를 붓고나서 물을 어느정도 부어서 베이킹소다가 바닥에 스며들게 하는 작업을 먼저 했습니다

 

마음속으로 제발.. 제발 빌면서요 ㅋㅋㅋ 울면서 글에서 웃는척하지마 멍청아 ㅠ

 

 

자자 정신 똑바로 차리고 잠시 기다려바야겠죠??

 

모두들 괜찮을거라 다같이 기도해주세요 ㅠㅠ

 

 

이렇게 베이킹 소다가 어느정도 스며들고.. 2차로 베이킹소다 투척!!!!

 

그래야 깨끗해질거야.. 암!!!!!!!!!

 

그리고 청소솔로 있는 힘껏 바닥을 박박박박 긁기 시작했어요

 

 

자~ 결과는요?????????

 

아주 조오.. 금은 지워진걸까요?? 그래도 잉크가 뭉쳐있던 곳은 어느정도 풀린거 같네요

 

하지만 제 마음속에 짐덩어리는 전혀.. 덜어지지 않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베이킹소다가 실패라는 것을 꺠닫고 2차전을 치루고자 약국에 들렸습니다

 

제가 뭘샀냐구요?? 아래 사진 볼까요?

 

 

네네... 신신! 물파스를 사왔습니다!!!!

 

파스업계 최고 경력을 자랑하는 신신파스! 거기서 나온 물파스!!! 이거면 되겠죠?

 

파스를 꾹꾹 눌러짜는게 귀찮아서 앞에 솜을 다 뜯어버렸어요 ㅋㅋㅋ

 

이런거 아낄 때가 아니다 이놈!

 

 

그러고 다시 한번 청소솔로 슥슥박박 닦아주세요!!

 

물론 파스냄새에 머리가 어지럽고 속이 울렁거리지만

 

그래도.. 해결해야하자나요? 그렇죠?? 회사생활에서 포기란 없으니...

 

짜자자자자잔~~~~~~~~~~~~~~~~~ 하고 깨끗한 바닥을 찍어 보여줄까 했는데.. 그건... 모두를 속이는 짓이에요 ㅠㅠ

 

 

그래도 베이킹소다보다는 확실히 많이 지워졌답니다....

 

사무실에는 물파스 냄새가 가득하지만 어느정도 보람은 있어요 ㅋㅋㅋ

 

다음번에는 더 큰 물파스를 몇개 사와야겠더라구요^^

 

-----------------------------------------------------------------------------

 

이 글을 읽으신 분들께 부탁드립니다!

 

혹시라도 프린터 잉크 지우는법을 잘 알고 계시는 분은

 

꼭!!! 댓글로 제보 좀 부탁 드릴게요 ㅠㅠ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