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그래도 평발인 저는 신발에 굉장히 신경을 많이 쓰는 타입인데요

 

신발이나 슬리퍼나 발볼이 튀어나와 있는 형태이거나 바닥이 딱딱한 경우 발바닥이 아파 오래 걸을수가 없더라구요

 

어릴때는 그래도 캔버스 단화같은것도 많이 신었는데.. 이제는 다 포기하고 푹신하고 편한 운동화만 찾게됐어요

 

더군다나 족저근막염으로 의심되는... 발바닥이 한번씩 찌릿할 정도의 통증으로 인해 더더욱이나 운동화에 예민해졌는데요

 

이번에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휠라 메모리폼 Startup 이란 운동화가 가격대비 정말 만족스럽더라구요

 

 

거기다가 디자인까지 무난해서 어느 옷에나 신고 다닐수 있는 요즘 저의 최애 운동화랍니다

 

가격은 사실 제가 코스트코에서 샀을때는 3만원 초반이였는데

 

온라인으로 찾아보니 3만 5천원 정도 하더라구요~ 큰 차이는 아니니 번거롭게 코스트코를 방문하기보다는 온라인으로 구매하는것도 괜찮을거같습니다

 

 

그리고 리뷰수는 14개로 적지만 평점은 5점 만점에 4.9라는 높은 점수를 받고있는 신발이구요

 

리뷰를 보게되면 다들 푹신하다 너무 가볍다 가격대비 너무 좋다는 글 투성이입니다 ㅋㅋ

 

저도 사실 메모리폼은 베게만 봤지 신발에 있는걸 처음봤는데 딱! 신어봤을때 푹신함이 다르더라구요

 

거기다가 오래 신고다니면 신발 바닥이 꺼지기 마련인데 이 운동화는 매번 신을때마다 푹신함이 유지되는 기분이에요

 

실제로 제가 신발 바닥을 손가락으로 꾸욱 눌러보고 다시 형태가 되돌아오는걸 확인해보니 신기하더라구요 ㅋㅋ

 

 

이렇게 손가락으로 꾸욱 눌렀다가도 조금씩 해당 부분이 이전 형태로 돌아오구요

 

 

이렇게 완전히 되돌아온 신발은 처음 신을때의 푹신함을 한결같이 유지해준답니다

 

 

신발 사이즈는 제가 원래 260~265를 신는데 약간 작게 나와서 5mm 정도 크게 구매하시면 되구요

 

혹시라도 코스트코를 방문할 계획이 있으시다면 직접 신어보고 사시는게 좋습니다

 

 

색상 또한 네이비/블랙이여서 청바지나 검은색바지, 면바지 등과 잘 어우러지는게 또 하나의 장점!

 

 

실제로 착용샷을 보시면 청바지에 신었을때 제일 예쁜것 같아요

 

 


신발이라는게 비싼고 이쁜걸 선호하는 분들도 있지만 아무래도 발이 편한게 가장 좋은 신발이 아닌가 싶은데요

 

거기다가 가격 또한 저렴하니 발이 불편하시거나 통증이 있는 분들이 선호하는 타입일꺼라 생각합니다

 

저 또한 평발에 이유를 알 수 없는 발바닥 통증으로 인해 푹신하고 가벼운 운동화를 찾던 중 너무나도 마음에 드는 운동화를 찾아 포스팅을 남깁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