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사용하던 셀카봉을 잃어버리면서 이번에 삼각대 대용으로 구매한


샤오미 셀카봉 삼각대에 대한 후기 포스팅입니다~


셀카봉을 쓰면서 가끔 삼각대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이 들다가도


가지고 다니기 무겁기도 하고 귀찮아서 구매를 미루던 분들 있으시죠??


샤오미에서 만든 셀카봉은 삼각대까지 되는 셀카봉으로 굉장히 편리하더라구요 ㅋㅋ



거기다가 가격까지 저렴한 샤오미의 제품!


요새는 중국 제품이지만 샤오미에서 만든거라면 믿고 쓸만하더라구요 ㅋㅋ


가격대는 직구나 국내 쇼핑몰에서 구매하는거나 큰 차이는 없습니다~


직구 쇼핑몰들의 경우 만원 미만이라고 가격이 나와있지만 해외배송비가 붙으면... 그게 그거더라구요~



실제로 배송된 셀카봉을 뜯어보면 구성은 셀카봉 + 무선 리모콘으로 되어 있습니다~


리모콘의 경우 별도의 조그마한 박스에 개별포장되어 있으니 버리시면 안돼요!!!!



리모콘은 셀카봉에 끼워서 쓸 수 있구요


제가 아래 찍은 사진은 리모콘을 잘못 끼운거에요....


셀카봉과 버튼이 가깝게 버튼을 아래로 해서 끼우도록 홈이 되어있더라구요



아무튼 리모콘이 분리 + 결합되니 사진을 찍을떄도 좀 더 편하더라구요~


하지만 셀카봉으로 쓸때는 굳이 리모콘을 빼지 않고 쓰는게 더 편해요!



셀카봉을 길게 뺴고 손잡이 부분을 분리하면 이렇게 삼각대로도 사용 가능합니다~



거기다가 핸드폰을 잡는 부분은 360도 다 돌아가구 위아래로도 각도조절이 가능하니


커플사진을 찍거나 할때 굉장히 좋더라구요 ㅋㅋㅋ


삼각대 세우고 타이머 맞추고 그럴 필요 없이 삼각대로 구도만 잡구 리모콘으로 똭!



하지만 샤오미 셀카봉 삼각대도 만능은 아니에요 ㅠㅠ


단점은 있기 마련....


우선 셀카봉의 길이가 조금 짧습니다 ㅠ 에이포용지 세로길이 기준으로 한장 반정도??


삼각대로 쓴다고 했을때 길이가 짧아서 바닥에 놓고 찍는것보단 어디 위에 올려놓고 찍는게 좋아요!



그리고 또 하나의 단점!


리모콘을 끼운 상태에서 상단 스마트폰 끼우는 모양을 덮으면


셀카봉이 다 덮히지 않아 휴대에 약간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 ㅠㅠ



위에 두개 단점이 있더라도 가격이나 기능면에서 충분히 메리트가 있는 셀카봉이긴 해요 ㅋㅋ


그리고 인터넷을 찾아보니 처음 샤오미 삼각대 셀카봉을 쓸 때 블루투스 잡는 방법을 잘 모르시더라구요


블루투스 기능을 키려면 리모콘을 길게 4~5초 눌러주세요!


그럼 이렇게 파랑불 빨강불이 번갈아 뜨는데요



이상태에서 스마트폰으로 블루투스를 찾아보시면


이렇게 XMZPG라는 키보드 모양의 블루투스가 나타납니다!



연결하면 이렇게 리모콘 색이 파랑색으로 고정되구요


카메라 버튼을 누르면 사진이 찰칵찰칵 찍힌답니다 ㅋㅋ



리모콘 사용은 몇일 여행다니는데 문제가 없긴 하지만 가끔 이렇게 스마트폰 충전기에 꽂아서 충전하시면 돼요~



그럼 포스팅 끝!!


대부분의 사람들이 셀카봉을 갖고 있지만 삼각대가 필요해서 구매하시려는 분들은


샤오미 셀카봉 삼각대를 구매해서 한번 써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