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갈수록 비싸지는 담배값 때문에 전자담배나 아이코스가 엄청 열풍을 일으키는 것 같은데요

 

점점 흡연자들의 의식도 개선되면서 담배냄새가 주는 해로움을 피하기 위해서 전자담배를 찾는 사람들도 많은것 같아요

 

저 또한 연초를 끊은지 오래되었고 전자담배로 갈아탄지 1년이 넘어가는 시점에서

 

전자담배에 투자하는 돈도 이제 슬슬 아까워지기 시작하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오늘은 전자담배를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할까 합니다~

 

 

제가 피는 전자담배는 저스트포그에서 만든 q16이라 불리는 스타터킷인데요~

 

이게 우리나라에서 구입하면 해외 직구를 하더라도 거의 5만원돈이구

 

국내 쇼핑몰에서는 7만원정도 한답니다 ㅠㅠ 여기에 배송비도 붙으니 더 비싸지겠죠??

 

그리고 오프라인에서는 매장마다 가격차이가 있지만 온라인보다는 더 비싸구요

 

 

하지만 저는!! 단돈 2만원도 안들여서 저스트포그 q16 스타터킷을 구매했답니다~

 

지금 다시 검색해보니 약 14~15달러에 구매 가능하더라구요 ㅋㅋ

 

구매한 사이트는 중국의 온라인 쇼핑몰인 알리바바에서 구매했구요

 

1set만 구매 가능하기 때문에 저렴하게 살 수 있답니다~

 

AliExpress.com Product - Original Justfog Q16 Starter Kit 900mah Capacity Battery Variable Voltage Anti-leakage System 2.0 ML E Cigarette


↑↑ Q16 18달러 구매링크 ↑↑


한국하고 왜 이렇게 가격차이가 많이 나냐구요??

 

전자담배 매장에가서 직접 물어보니 우리나라에 들어오는 가격 자체가 비싸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저스트포그 코리아사에서 비싼 가격에 점주들에게 물건을 내어주니... 비싸게 팔 수 밖에요..

 

시간적 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꼭! 알리바바에서 사는 것을 권장합니다~ 한국에서 사는것보다 5만원이나 아낄 수 있어요 ㅋㅋ


---------------------- 추가 할인 팁 -------------------------

 

이베이츠라고 쇼핑몰 구매할때 이 사이트를 이용하면 +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의 경우 3%의 캐쉬백을 주고 가입하면 10달러까지 제공합니다.

 

사이트는 아래 이미지 클릭해서 들어가시구요~

 

이베이츠 코리아가 생기면서 일반 검색으로는 해외 이베이츠를 들어갈 수 없습니다 ㅠ

* 이베이츠 코리아는 캐쉬백이 적어요...

 

 

 

 

 

이베이츠 가셔서 간단히 이메일과 패스워드 입력하시면 가입이 되구요

 

 

 

해당 주소는 즐겨찾기 해놓고 블프나 직구할때 이용하시면 캐쉬백이 계속 쌓입니다~

 

전자담배는 구매하고 실제 배송까지는 약 2주정도가 걸렸습니다 ㅠㅠ

 

기다리고 기다리다 지칠때쯤 오더라구요 ㅋㅋㅋ

 

 

이런 케이스에 전자담배가 잘 담겨서 배송이 되구요~

 

실제로 열어보면 구성부품은 전자담배 키트와 코일2개

 

그리고 충전용 케이블이 들어있더라구요~

 

 

전자담배 피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 코일 값만해도 약 5천원입니다 ㅠㅠ

 

가게마다 다르지만 액상을 사면 공짜로 하나씩 주는 경우가 많은데

 

탄맛이 나면 바꿔줘야 하는 소모품이자나요?? 이렇게라도 얻으니 개이득 ㅋㅋㅋ

 

 

 

물론 ㅋㅋㅋ 설명서도 들어있지만 별로 읽어볼 필요도 없으니 패스!

 

 

그리고 전자담배를 받으셨다면 꼭 정품인증을 한번 해보시기 바래요~

 

이렇게 케이스 옆부분을 보면 전자담배 제품 코드에 대해 나와있는데~

 

이 부분을 긁으시면 코드번호가 나옵니다~

 

 

그러고 나서 저스트포그 홈페이지에서 정품인증을 하면 끝!!

 

뭐 정품이 아니라고해도 어쩔수 없지만...

 

그래도 중국에서 오는 제품이니 불안하긴 하더라구요 ㅋㅋㅋ 정품인증을 하고나니 마음이 편해졌어요 ㅋㅋ

 

 

 

연초 끊으시려고 노력하는 분들이나 여분의 전자담배가 필요하여 구매하시려는 분들 중

 

그래도 내가 당장 급한건 아니다!! 라고 생각이 들면

 

조금만 시간을 들여서 알리바바에서 구매해보세요 ㅋㅋ

 

배송에 시간이 걸리긴 하지만 5만원이나 아낄 수 있으니 개이득 아닌가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