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이 되니 원래부터 건조했던 사무실이 유난히 더 건조해져서 가습기가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ㅠㅠ

 

가습기를 사는건 좋은데 청소하는게 여간 신경쓰이는 일이 아니여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청소하기 편한 가습기를 많이 찾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저희도 열심히 검색해서 청소가 가장 간편하다는 윤남택 가습기를 구매했습니다~

 

 

보이시나요?? 제 주먹이 들어가고도 한참 남는 가습기 내부 ㅋㅋㅋ

 

저런 구조의 가습기라면 누가 봐도 청소하기가 간편하겠다는 생각이 들겠죠??

 

그럼 윤남텍 가습기 전격해부 이제 시작합니다~

 

일단 택배박스에는 간편세척!이라는 문구가 유난히 눈에 잘들어오네요~ 편리한 청소로 인해 유명해진 가습기라서 더 그럴까요??

 

 

가습기의 구성 요소는 쉽게 말해 덮개, 물통, 그리고 진동을 통해 수증기를 만드는 하부로 구성되어 있구요~

 

 

청소방법 또한 설명서에 자세히 나와있으니 보고 따라하시면 됩니다~

 

 

 

내부는 그냥 물기가 없도록 잘 말려주시구요~

 

이렇게 진동을 발생하는 코어부분은 조금 신경써서 청소를 해주셔야 해요~

 

 

뭐 별로 어렵지 않은 부분이니 다들 쉽게 하시리라 믿습니다 ㅋㅋ

 

 

가습기 하부에 있는 청소솔이 따로 있는데 요걸로 슥삭슥삭 물때가 지는걸 지우시면 됩니다

 

 

그러고 이렇게 분리해서 깔끔하게 말려주시면 끝!!!

 

 

그럼 가습기의 실제 분무량이나 기능들을 봐볼까요??

 

물을 넣고 가습기를 한번 틀어보았습니다~

 

 

가습기의 전원버튼은 뒷부분에 빨간 버튼으로 된 부분을 툭하구 눌러주시면 되구요

 

 

분무량 조절 또한 가능하지만 막상 쓰다보니 항상 풀파워로 해놓더라구요 ㅋㅋㅋ

 

그리고 내부에 물이 부족하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니 잘때도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단점으로는 블로그들을 보니 약간의 소음이 있다고 하는데 저는 잘 느껴지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가까이서 동영상을 찍어봤는데요~

 

직접 듣고신경쓰일만한 소음인지 판단해보시면 될거 같습니다 ㅋㅋ

 

 

 

그리구 저는 분무량이 많은 가습기를 좋아하는데 생각보다 많지는 않은것 같더라구요 ㅠㅠ 요건 좀 아쉽네요 ㅋㅋ

 

그래도 가습기를 들여놓는데 가장 고려하게 되는 청소부분이 어떤 가습기보다 간편하니 저는 대 만족입니다~~

 

다들 겨울철이 되면서 가습기를 꺼내거나 하나 장만할 계획이 있으실텐데 윤남텍 가습기 한번 이용해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