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블로그로 수입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많이 알아보았는데요

 

기본적으로 티스토리를 쓰는 사람들은 애드센스라는 광고를 이용하고

 

체험단 같은 포스팅으로도 수익을 발생시키지만....

 

 

위 방법은 모두 어느정도 블로그를 키운 상태여야 가능하다는 사실 인정?? ㅠㅠ

 

그래서 오늘은 제가 직접 광고를 고르고 누구나 포스팅을 잘만하면 돈을 벌 수 있는 애드픽이라는 곳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합니다~

 

일단 수익의 경우 미약하지만.. 블로그에 포스팅을 한개정도 했고

 

가끔 배너광고를 돌리면서 애드픽에서 한달에 2만원 조금 넘게 벌었네요 ㅋㅋ

 

 

애드픽의 경우 다른 블로그 마케팅과 같은 인플루언서 사이트들보다

 

많은 광고와 정확한 수익 지급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쓰는 사이트인데요~

 

일단 애드픽이라는 사이트들의 개념은 아래 동영상을 한번 보시면 이해가 될겁니다~

 

 

 

여러군데를 들러보니 여기만큼 쓸만한 캠페인이 많이 올라오는 사이트가 없더라구요~

 

특히 페이스북을 쓰는 분들은 동영상 광고나 클릭형 광고로 쏠쏠하게 벌어가시는듯 해요 ㅋㅋ

 

 

블로그를 주로 이용하시는 분들은 사전예약!! 게임 사전예약 캠페인이 엄청나게 많아요 ㅋㅋㅋ

 

 

그게 아니라면 대부분은 실생활에 필요한 앱들을 설치하거나 피자헛 구매형 광고와 같은

 

일상생활과 관련된 캠페인들로 수익을 벌어가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외에도 동영상 팝업 형태나 블로그 하단 앱박스와 같은 광고도 진행 가능하니

 

엄청나게 많은 광고들이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아쉽게도 초반에는 모든 광고들을 다 이용하진 못하는데요~

 

프리미엄 파트너라는 제도가 있어서 프리미엄 파트너로 등급을 올리셔야 광고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렵지 않아요 ㅋㅋㅋ

 

대부분의 모든 광고들이 첫전환도 인정을 해주기 때문에 맘에 드는 애드픽에서 설치하시고 어느정도 전환건이 쌓이면 프리미엄 신청!

(요걸로도 수입이 쌓이니 좋습니다 ㅋㅋㅋ)

 

 

추가로 초대장을 지급받아 가입하시면 캠페인 수익을 30% 올려주는 아이템을 얻을 수 있어요~~

 

 

애드픽 초대장을 원하시는 분들은 댓글에 이메일 남겨주시면 초대장 발송해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아래 애드픽 앱 설치링크 걸어두었으니 블로그나 페북 운영하시는 분들은 한번 써보세요 ㅋㅋ

 

매일 버는 짭짤한 부수입에 아마 깜짝 놀라실거에요~

 

 

 애드픽 설치하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