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영등포로 놀러 나갔다가 타임스퀘어에서 우연히 득템한 퓨마 운동화 ㅋㅋㅋㅋ

 

안그래도 이전에 신던 운동화가... 엄지발가락쪽에 구멍이 나서 속상해 하던 찰나에 비슷한 유형의 운동화가 저렴하게 행사를 하길래 바로 사버렸습니다!

 

바로바로 퓨마 스탬피디 트리노믹 삭(TRINOMIC SOCK NM x STAMPD)

 

 

타임스퀘어에서 구매한 가격은 39,000원인데 인터넷에서는 평균 6만원, 최저가로 파는데 한군데가 49,000이더라구요 ㅋㅋㅋ

 

 

뭔가 득템한 느낌??? 일단 신어봤을때 신발 착용감도 매우 편하고 디자인도 잘빠졌습니다~

 

 

이렇게 쇼핑백에 담아주길래 기분좋게 룰루랄라 집에 왔어요 ㅋㅋ

 

 

케이스 또한 고급진 검정색!! 신발은 케이스를 잘 버리지 않게 되더라구요 ㅋㅋ 안신는 신발들 보관할때도 편하고! 그래서 케이스까지도 이뻐서 만족!!

 

케이스를 살포시 열어보면 신발이 깔끔하게 담겨 있습니다!

 

 

신발 자체는 가죽에 중간중간 매쉬소재가 있어 통풍도 잘되어 보이구요! 까만색이라 때도 잘 안탈거 같더라구요~

 

 

 

 

그리고 보다시피 밑에도 두께가 좀 있어서 걸었을때 발에 부담없이 편안합니다~

 

 

저는 평발이라 그렇기도 한데 바닥이 아치형으로 튀어나와있는 신발은 잘 못신어요....

 

거기다가 발볼이 넓은 편에 발 사이즈가 짝짝이라 꼭... 편한 신발만 찾게 되더라구요 ㅋㅋㅋㅋ

 

 

물론 가격이 싼것 때문에 사기도 했지만 '퓨마 스탬피디 트리노믹 삭'은 편한 운동화의 조건에 모두 합격!!!

 

 

착용샷도 나쁘지 않습니다~ 신고 벗을때도 끈있는 운동화보다 훨씬 편하구요~

 

마지막으로 옆모습으로 마무리!

 

 

PS.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행사를 언제까지 하는지 모르겠지만 인터넷보다 싼 가격에 팔고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