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 사용하던 쉐이빙폼(질레트)이 다 떨어져서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니베아 쉐이빙폼이 가성비가 좋다고 해서 구매해보았습니다.

 

인터넷에서 살까 하다가.. 배송비도 붙고 오프라인 매장과 가격차이가 없길래 구매!!

 

왓슨스에서 할인받아서 200ml 짜리 4,400원에 샀습니다~

 

인터넷에서는 2,930원인데 배송비가 붙으면 오프라인이 더 싸더라구요 ㅋㅋㅋ

 

 

아무래도 피부에 직접 닿는거다보니 그다지 민감하지 않은 피부임에도 불구하고 민감성으로 구매했어요 ㅋㅋㅋ

 

젤타입도 괜찮다고 하는데 ㅋㅋ 저는 거품나는게 좋아서... 폼으로 구입!!

 

 

피부 자극이 적고 진~~한 거품타입입니다 ㅋㅋ

 

인터넷 평을 보니 거품이 많이 나고 쫀쫀한 거품이라 피부에 착 달라붙는다고 하더라구요!

 

아마 거품이 많이 나는건 아래 사진처럼 거품 나오는 입구가 두개라서 그런듯??

 

 

그래서 당장 집에 와서 새로운 쉐이빙폼으로 면도를 슥삭 해봤는데요~

 

실제로 거품이 퍼지지 않고 쫀쫀하니 나오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이전 쉐이빙폼 쓰던 버릇이 있어서 그냥 꾹 눌렀는데.. 거품이 너무 많이 나왔어요 ㅋㅋㅋ

 

 

오늘은 수염이... 많이 나지는 않았지만 ㅋㅋㅋ 그래도 새로운 면도크림을 산 기념으로 면도 시작!!

 

 

하하... 거품이 너무 많이 나다보니까 얼굴에 크림이 범벅이 됐습니다 ㅋㅋㅋ 버리긴 아깝고.. 일단 다 발라보자 하고 덕지덕지 바르니.. 콧구멍까지 들어갈뻔 ㅋㅋ

 

 

면도기로 슥하고 밀어보니 기분이 좋더라구요~

 

이전에 면도크림은 거품이 있긴한데 피부까지 스윽하고 밀리는 느낌이라면

 

니베아 쉐이빙폼은 피부에 거품이 착하고 달라붙어있어서 면도기로 슥하고 밀어도 피부에 닿는 자극이 적답니다

 

 

실제로 면도를 하다보니 시간이 갈수록 느껴지더라구요~

 

근데 약간 아쉬운건 쉐이빙폼 향이 제가 좋아하지 않는... 아저씨 스킨 냄새 비슷한 느낌?? ㅠㅠ

* 여자친구도 단박에 알았어요 ㅋㅋㅋ 아저씨 향기가 로션을 뚫고 나오나봐요~

 

 

그래도 거품이 쫀쫀하다는건 확실히 기분좋은것 같습니다 ㅋㅋ

 

면도기에 뭉치는 거품만봐도 쫀쫀함이 느껴지지 않나요??

 

 

면도도 깔끔하게 잘 되었답니다 ㅋㅋ

 

앞으로 쉐이빙폼이 떨어지면 니베아꺼로 다시 구입할 것 같아요~ 다음에는 젤도 도전??

 

 

쉐이빙폼 바꾸려는 분이나 남자친구한테 가볍게 선물하시려는 분들은 니베아 쉐이빙폼 추천 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