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영화들 많이 보시죠?? 범죄도시를 비롯해서 그래도 극장가가 다시 활발해지면서 볼만한 영화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가 CGV에서 영화 할인쿠폰을 받는 방법을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영화표도 무지무지 비싼데 제 돈주고 보기는 아깝자나요~~

 

5,000원이라도 할인받으면 개이득 ㅋㅋㅋ

 

 

 

바로 위비톡이라는 우리은행에서 하는 금융/생활정보를 받아보는 앱을 설치하면 되는데요~

 

무료로 설치가능하고 약관동의만 잘 하시면 스팸같은 문자나 연락도 안오니 꿀 아닙니까??

 

 

위비톡의 가입은 간단해요~ 아래 위비톡 아이콘 클릭하시면 플레이스토어로 이동되고

 

가입하면서 추천인번호란에 CGV를 넣으시면 5천원 할인권을 바로 받으실 수 있답니다~

 

 

↑↑위비톡 다운로드↑↑

 

 

저도 영화 할인쿠폰이 필요해서 쓴거니 다운로드하고 CGV 할인권 받는거까지 보여드리려구요 ㅋㅋㅋ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한 후 위비톡을 실행하시고 가입하기를 누르시면 이렇게 약관동의란이 보입니다.

 

약관동의에서 대부분 전체동의를 하시는데.. 중간중간 필수 약관이 아닌 선택(대부분 광고성 정보 동의)이 나오니 잘 체크하시기 바라구요

 

 

휴대폰 인증 후 비밀번호만 설정하면 끝!!!!

 

 

그럼 이제 추천인코드 넣는 란이 나와요 ㅋㅋㅋ

 

위비톡에서 추천인코드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여러가지가 있답니다~ 저는 CGV 할인쿠폰을 선택했는데

 

 

다른 혜택을 받으시려면 아래 이벤트 정보들을 확인해보세요~

 

이렇게 롯데리아 치킨버거 세트도 받으실 수 있구요!

 

 

또 다른 혜택으로는 성인웹툰과 같이 돈내고 보는 웹툰사이트의 포인트를 준다는 점입니다.

 

 

레알코믹스라는 곳의 5천원권과 매달 2천원권을 계속 지급한다고 하니 ㅋㅋㅋ

 

살짝 살펴봤는데 재밌는 웹툰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아무튼 원하시는 혜택의 추천코드를 넣으시고 나면 이렇게 쿠폰 발급에 대한 안내가 나오는데요

 

 

저 경로에 맞춰서 따라가시면 쿠폰이 뙇!!

 

메인화면에서 위비멤버스를 눌러 들어가시고~

 

 

 

쿠폰 상품권 메뉴의 위비멤버스 쿠폰을 찾아가세요... 꽁꽁 숨겨놨네요 ㅠㅠ

 

 

그러고 내 쿠폰함을 보시면??? CGV 영화 할인쿠폰이 지급되어 있는걸 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위비톡 다운로드 하는 링크 걸어놨으니 이용하시려는 분들은 클릭!!

 

 

↑↑위비톡 다운로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