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가 외국에서 엄청난 호평을 받으면서 정식 런칭되기도 전에 동접자가 200만명을 넘겨버렸다 ㅋㅋ

 

우리나라에서도 스팀을 통해 접속 가능하지만 정품 시디도 구매해야하고 불편함이 있어

 

카카오에서 런칭하는 배틀그라운드를 기다리는 중입니다~

 

현재 배틀그라운드_for kakao는 사전예약을 시작했는데요!

 

 

지금 배틀그라운드 홈페이지에 가면 사전예약이 가능하다고 하니 다들 미리 사전예약 해두시기 바래요~

 

 

우리나라의 특징이랄까 대부분의 게임들이 출시 전에 사전예약을 하고 예약 이벤트나 이에 따른 보상을 지급하는데

 

배틀그라운드도 마찬가지입니다!!

 

사전예약하시면 특별스킨 보상 100% 지급!!!!

 

 

↑↑ 배틀그라운드 사전예약 하러가기 ↑

 

 

아마도 사전예약 보상으로 지급하는 스킨은 특.별!! 이라는 용어가 붙은걸 보니 한정판이 될 가능성이 높지 않을까 싶네요 ㅋㅋ

 

설마 인터넷에 떠도는 것처럼...... 카카오 캐릭터 스킨은 아니겠죠??

 

귀엽긴 하지만... 배틀그라운드 게임과는 약간 안맞는 스킨이라 그렇지 않을꺼라 생각합니다 ㅋㅋ

 

 

사전예약에 따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요~

 

매주 사전예약자 추첨을 통해 250명에게 치킨을 지급!!

 

당첨되면 이거 먹으면서 배틀그라운드 게임영상이나 잘 봐둬야겠어요 ㅋㅋㅋㅋ

 

 

하루 빨리 배틀그라운드가 출시 되길 바라며!

 

저도 전장에서 아래처럼 특수 스킨으로 뒷치기하는 배그유저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ㅋㅋ 

 

 

마지막으로 다시 한번 사전예약 링크 걸어두니 관심있는 분들은 꼭 미리미리 예약해두세요

 

 

 

↑↑ 배틀그라운드 사전예약 하러가기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