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마지막 모바일게임 대작인 검은사막이 드디어 사전예약을 시작했습니다!

 

원래 PC 게임으로도 전세계적으로 엄청난 유저들을 모으며 펄어비스 주가 상승을 일으킨 게임이죠 ㅋㅋ

 

그래픽과 게임 컨텐츠들이 다른 게임과는 차별성을 보여주며 게임계를 휩쓴 검은사막

 

모바일 게임으로 이제 나온다고 하니 기대되지 않나요??

 

일단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트레일러 영상 한편 볼까요?

 

 

 

영상에서 보듯이 화려한 그래픽과 다양한 컨텐츠로 무장된 게임이죠?

 

그래픽만이 아니라 커스터마이징도 뛰어난 게임이기 때문에 사전예약자도 엄청 많을 것으로 기대되는데요

 

하루빨리 검은사막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 검은사막 사전예약 하러가기 ↑↑↑

 

검은사막 사전예약시에는 한정판 의상과 pc 검은사막 이벤트 보상까지 제공하고 있구요

 

이외에도 구글마켓에서 예약을 하셔야 강화에 필요한 아이템을 제공받습니다.

 

 

다시 게임으로 돌아가자면 검은사막은 커스텀으로도 굉장히 유명해서

 

내 캐릭터를 이쁘게 꾸미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ㅋㅋ

 

이렇게 발키리 캐릭터를 이쁘게 꾸미는 것도 또 하나의 재미가 아닐까 싶네요~

 

 

이외에도 캐릭터들은 워리어와 레인저, 자이언트, 위치, 발키리 등이 있는데

 

저는 무조건 발키리를 할 생각이에요 ㅋㅋㅋ

 

 

또 하나 다른 모바일게임과는 다른 컨텐츠로는 영지를 꾸미거나 나무베기 광석캐기 등 생활형 콘텐츠가 많다는 건데요

 

전투만하고 몹만 잡는 RPG게임에 질렸다면 검은사막으로 오시는 것도 괜찮아 보입니다.

 

 

그리고 또 전투의 꽃인 점령전 사진도 눈길을 끄네요~

 

대규모 전투인만큼 스킬들로만 싸우는게 아닌듯 합니다

 

PC게임처럼 대포도 쏘고 하나봐요 ㅋㅋ 엄청날듯합니다

 

 

마지막으로 사전예약 이외에도 친구를 초대한 수에 따라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하고 있는데요~

 

게임에서 빠르게 성장하는 비법은 사전예약과 아이템빨 아니겠어요??

 

여러분들도 빨리 사전예약하셔서 검은사막에서 만나요~

 

 

 

↑↑↑ 검은사막 사전예약 하러가기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