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보드게임 카페가 점점 사라지거나 고급화되어 가면서 싸고 저렴한 보드게임 카페를 찾기 힘든것 같습니다.

 

특히 번화가가 아니면 보드카페는 찾기가 힘든데 그런데는 너무 비싸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제가 목동역 근처 로데오거리에 있는 보드게임 카페 '큐브'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여기는 꽤나 오랜 기간동안 보드게임 카페가 자리잡은 곳으로

 

다른 보드카페에 비해 저렴하기도 하고 게임 종류도 엄청 많은 곳이에요!

 

위치는 목동역 로데오거리 내에 자리잡구 있구요. 길을 잘 모르시는 분은 아래 지도 참고해서 찾아가세요~

 

 

건물 사진은 좌측에 마운티아가 있구 건너편에는 STCO와 나이키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건물로 들어가시면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으로 고고!!

 

 

문을 열고 들어가면 널찍한 내부가 보입니다!

 

의자도 편하고 쇼파 자체가 넓어서 6명~8명까지도 앉을 수 있겠더라구요 ㅋㅋㅋ

 

 

다른 번화가 보드게임 카페의 딱딱하고 불편한 의자에 비하면 여기는 천국이에요 ㅋㅋ

 

 

거기다가 가격도 무지무지 착합니다!!

 

기본 요금이 3,000원인데 1시간 30분이구요~

 

30분에 1,000원 꼴이에요 ㅋㅋㅋㅋ

 

추가요금도 3분 단위로 끊어서 계산하시니 1~2분 초과해서 많은 돈을 내야하는 다른 곳과는 가격이 비교가 안됩니다

 

 

1인 1음료 정책이 있긴 하지만~!

 

음료 가격을 보시면 또 놀래실 겁니다 ㅋㅋㅋ 탄산음료같은건 고작 1,000원!! 주스류는 2천원~

 

커피도 1500원이니 마음껏 시켜먹으셔도 괜찮아요 ㅋㅋㅋ

 

 

게다가 앞서 말씀드린 것 처럼 게임 종류도 엄청나게 많습니다 ㅋㅋ

 

 

저 보드게임 안내 책자가 꽤나 두꺼운데 보드게임이 백종류는 되겠더라구요~

 

 

보드게임을 잘 모르시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ㅋㅋㅋ

 

게임을 추천해달라고 하거나 하고 싶은 게임을 얘기하시면 친절하게 룰을 설명해주신답니다!

 

게임에는 또 벌칙이 빠질 수 없겠죠???

 

재밌는 보드게임을 위해 큐브 보드카페에서는 뿅망치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ㅋㅋㅋ

 

 

저는 오늘 로보77을 했는데요~

 

로보77은 두명이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초보자용 보드게임이에요~~

 

 

이 카드들을 4~5장씩 나눠가지고 파란색칩(생명) 또한 4개씩 가진 상태에서

 

 

서로 하나씩 숫자카드를 내며 77을 포함하여 넘어가는 숫자를 말하는 사람이 생명을 잃는거에요 ㅋㅋㅋ

 

언뜻 보면 쉬워보이지만 카드를 내며 더해지거나 빼지는 숫자를 말해야하고

 

계산된 숫자를 말해야 또 다른 카드를 가져올 수 있답니다~

* 숫자를 말하기 전에 다른 사람이 카드를 내며 내는 카드와 깔린카드의 합을 말하면 카드를 못가져와요 ㅠㅠ

 

 

저는 비록 졌지만 ㅋㅋㅋㅋ 그래도 재밌게 놀았답니다~

 

로보77외에도 많은 보드게임들을 하며 한시간 반이 홀딱 지나고

 

콜라, 사이다 + 요금까지해서 8천원을 결제하고 나왔어요 ㅋㅋㅋ

 

보드게임 카페로 데이트하시는 분들은 목동에 있는 큐브! 꼭 들려보시기 바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