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플레이스 연트럴파크의 카페 아이스크림과 커피를 먹으며

잠시 쉬었다가 가기 좋은 예쁜 카페를 발견했어요!!

 

 

크로와상 빵이랑 아이스크림을 한입 베어물면

걸으며 생긴 피로가 사르르~

 

 

여기는 빙그레 아이스크림 매장인 소프트랩이라는 곳인데요

연트럴파크 초입에 위치하고 있구요

느린 우체통을 찾으면 쉽게 찾을 수 있답니다.

 

 

입구에는 이렇게 생긴 꼬마애가 아이스크림을 들고있는데

보고있으면 저건 꼭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겠죠?

 

 

연트럴파크 소프트랩 카페에는 아이스크림 말고도

쉐이크나 아이스크림이 들어간 라떼종류가 많지만

제 목적은 오로지 아이스크림이기 때문에 계산대로 돌진~~

 

 

아이스크림을 들고 자리가 있기를 빌면서 2층으로 성큼성큼 올라가면

아기자기한 연남동 카페의 또다른 모습을 발견할 수 있어요~ 

 

연트럴파크가 훤히 내다보이는 테라스와

쉬었다가 가기 좋은 테이블들 핫한 곳이니 만큼 많은 카페가 있지만

 

카페가 주 목적이 아니기에 센스있는 남자라면

잠깐 의자에 앉아 쉬었다가 가는것을 무조건 추천 합니다 ㅋㅋㅋ 

 

 

마지막으로 연트럴파크 카페 '소프트랩'에서는

만원이상 구매하는 손님에게 돗자리를 무료로 준다는 사실!

 

다들 돗자리 피고 스테이크랑 맥주마시는데..

미처 준비 못하셨다면 데이트하기 좋은 카페 소프트랩을 추천합니다.

 

 

마지막으로 메뉴 확인하시고

연트럴파크 카페 소프트랩에서 알찬 데이트 하세요

 

연트럴파크 카페 '소프트랩' 위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