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너무 날씨가 추워서인지 출근길마다 어깨를 웅크리고 다니는 저..


회사에 출근하면 어깨가 뭉치고 아플떄가 많은데요 ㅠㅠ


그래서 혈액순환에 좋다고 하는 황토찜질팩을 사서 이용해봤습니다 ㅋㅋㅋ


요게 따듯한 황토팩을 올려놓는 개념이라 혈액순환에 좋다고 하더라구요~



지금같은 날씨에는 따듯하게 온열팩으로 쓰다가


어디 다치거나 했을때는 차갑게 얼려서 어깨 찜질을 하는것도 가능하더라구요


찜질팩 가격도 무지 싸서 속는셈치고 한번 사용해보셔도 괜찮습니다 ㅋㅋㅋ


이미 이용해본 저로써는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제품이에요



어깨 찜질팩 이용방법도 무지 쉬운데요


전자렌지에 5~6분을 데우거나 끓는물에 10분정도 데워서 쓰시면 됩니다!



끓는 물에 데울때에는 타올로 황토찜질팩을 한번 감싸서 데우셔야해요


냉찜질을 할떄는 냉동실에 30분정도 넣었다가 사용하면 시원하게 얼음찜질을 할 수 있어요~



하지만 맨살에 이용하시는 것은 화상이나 동상에 걸릴 우려가 있으니 꼭!


타올이나 옷 위에 얹어서 사용하시구요~ 



전자렌지에 5분만 돌려도 엄청 따시답니다 ㅋㅋ 


6분 이상 돌리면 손상될 우려가 있다고 하니 주의하세요~



그리고 냉/온 상태가 아니더라도 원적외선이 방출된다고 하니 그냥 얹어두셔도 괜찮아요 ㅋㅋ



실제로 요로케 사용하시면 끝!


이렇게 후리스를 입고 위에 얹어두셔도 어깨가 뜨듯해지니 좋아요~


마지막으로 어깨가 아니구 다리나 다른 부위에 얹어놔도 찜질 효과가 좋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