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 생일선물로 뭐 사줄까 고민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오늘은 제가 생일에 선물받은 물건을 들고왔어요 ㅋㅋㅋ


선물이라는게 무엇이든 간에 사랑하는 사람이 준다면 다 좋지만


이왕이면 필요한 물건을 주는게 더 좋지 않겠어요??


제가 받은 선물은 남자들이 하루에 한번은 꼭 쓰는 필수품! 면도기랍니다!



이 면도기는 브라운에서 만든 최신 면도기인데요 ㅋㅋ


위에처럼 케이스가 따로 있어 여행다닐때도 들고다니기 좋은 제품이랍니다~



브라운은 다들 아시다시피 독일 브랜드인데요~


가전제품은 한국도 잘만들지만 ㅋㅋ 


이런 생필품 관련 제품들은 독일이 잘만들더라구요~ 나이프, 면도기, 시계 등등을 봐도 독일제가 좋다는건 아시죠??


거기다가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아요~


인터넷 최저가 기준으로 124,900원!



↑↑ 브라운 면도기 사러가기 ↑↑


해외 직구를 이용하시면 더 싸겠지만 ㅋㅋ


배송비나 걸리는 시간 생각하면 그렇게 큰 차이는 없더라구요 ㅠㅠ


면도기는 제품 케이스에 나온 것처럼 진동 파워를 조절 할 수 있구요~



방수도 가능하답니다!! 그래서 가끔씩 면도 크림을 바르고 전기면도기를 쓰라고 하더라구요 ㅋㅋ


전기면도기라도 그냥 면도를 자주하다보면 피부가 상할 수 있답니다 ㅠ



면도기 구성품은 아래처럼 면도기 케이스와 면도기


충전용 어뎁터와 청소솔이 들어있답니다~



앞서 말씀드렸던 것처럼 정말 이 케이스가 맘에 들더라구요 ㅋㅋ


외관도 고급지고 ㅋㅋ



배터리 상태도 알 수 있게 충전을 하게되면 아래 배터리 모양에 불이 들어온답니다~


면도 중에도 면도기가 배터리가 얼마나 남았는지 미리미리 알 수 있어요~



그리고 또 신기한 진동 세기 조절기능!


수염이 뻣뻣하지 않으신 분들은 약한 세기로~


저같이 뻣뻣한 분들은 풀파워로 ㅋㅋㅋ



어디 이만하면 남자친구 생일선물로 정말 적당하지 않나요??


받는 사람도 만족스럽고 주는 사람도 뿌듯한 


매일매일 쓰면서 상대방을 생각하게 되는 생필품! 면도기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