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에 잠시 손을 놓았다가 오랜만에 다시 글을 쓰니 조금 어색하네요 ㅋㅋ


오늘은 아마존에서 아주 싼 가격에 풀리는 성능좋은 프린터인 캐논 mx922에 대한 후기입니다~


mx922는 국내에서 mx927이라는 모델로 팔리는 제품인데요~


아래 사진의 모델로 프린터, 팩스, 복사 등이 모두 가능한 복합기입니다!




국내에서 살 수는 있지만 가격차이가 어마어마하게 나기 때문에..


급하신 분들이 아니라면 배송시간이 오래걸리더라도 해외 직구하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ㅋㅋ


우선 가격비교부터 해본다면 국내 가격의 경우!! 최저가가 약 29만원정도 하네요~




하지만 이걸 아마존에서 산다면???


놀라지마세요 ㅋㅋㅋㅋ 가격이 어마어마하게 차이가 난답니다!! 고작 75달러??? 한국돈으로 약 8만원???



네네 맞습니다... 배송비 이런걸 제외하고 제품 가격으로만 봤을떄 거의 20만원이나 차이가 나네요 ㅠㅠ


이래서 사람들이 직구를 한다지만... 참 어이없는 가격차이입니다 ㅠ


직구할때는 아무래도 배송에 불편한 점이 있다보니 잘 안하게 되지만 가격차이를 보게되면 불편함을 감수하더라도 해야겠더라구요!!!



그래도 요새는 배송대행지가 많아서 조금은 편하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오마이집을 썼는데 오마이집 이용방법은 홈페이지에도 잘나와있고 블로그들도 잘 정리되어 있어요



배송료의 경우 무게당 측정이 되는데 프린터가 약간 무겁다보니 배송료가 좀 붙습니다~


mx922의 무게는 25.7lbs이구요 아래 가격표를 보시면 12달러 정도가 추가되네요~




이렇게 해서 배송료까지 약 10만원에 구매한 캐논 mx922 프린터!!


배타고 물건너 오다보니 배송기간은 좀 오래 잡으셔야 합니다 ㅋㅋㅋ 저는 보름정도 기다린거같네요~


그래도 배송대행지에서 배송내역 추적이 가능하니 답답하진 않았어요~



프린터 박스를 개봉해보면 스티로폼으로 매우 튼튼하게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ㅋㅋ


컨테이너 안에서 굴러다녀도 프린터가 망가지거나 하지 않을거 같아요~


프린터 구매시에는 아래 사진처럼 잉크 카트리지가 들어있는데



저같은 경우에는 저걸 쓰다가 다 써갈때쯤??에 무한리필 카트리지를 따로 구매했답니다~


무한리필 카트리지에 대한 블로그는 추후에 올려드리겠습니다!



추가로 해외 제품이다보니 콘센트가 우리나라꺼랑 안맞더라구요~ 


110V 짜리라 변환용 어뎁터(돼지코)가 없으신 분들은 근처 오피스디포같은 문구점에서 구매하시면 돼요



이제 프린터를 개봉해봐야겠죠???


래핑이 덕지덕지 되어 있는 ㅋㅋㅋ 프린터기~


한가지 단점은 프린터 표면에 광택이 있어서 그런지 손자국같은게 잘 남더라구요 ㅠㅠ



아무튼 프린터를 연결하고나면 이렇게 설정하는 화면이 뜨는데요~


외국에서 물건너온 프린터라고 걱정하실꺼 하나~~~~도 없습니다!!


이렇게 처음 화면에 언어를 설정하게 되는데 한국어!!!!!가 딱하고 있어요 ㅋㅋㅋ



이후에는 설명따라 쭉쭉쭉 가시면 됩니다 ㅋㅋㅋ


생각보다 프린터 설정하는게 간편해서 또 놀랐습니다~



하지만 한가지 막혔던 부분이 있기도 해요 ㅋㅋㅋ


설명서를 제대로 읽어보지 않고 설치하는터라... 대부분 그러시죠??


중간에 테스트용 용지를 넣으라고 하는데.. 제가 자꾸 A4용지를 넣어서;;


용지가 찢어지더라구요 ㅠㅠ 처음에는 프린터가 이상한줄 ㅋㅋㅋㅋㅋ



위에 그림처럼 동봉된 용지를 넣으시면 되구요~


넣는 모양은 설명서에 그림으로 잘 표시되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잉크 카트리지는 프린터 덮개를 열면 나타나는 저곳에 톡! 소리가 나게 끼워주시면 끝!!



전체적으로 다른 게시물들 후기를 찾아보니 캐논 MX922에 대한 평이 좋더라구요~


물론 한국버전인 MX927로 올라온게 많았지만요~


프린터, 팩스, 복사가 전부 다 되는 복합기를 싸게 사고보니 회사에 놓는것도 좋을거 같아서 저는 하나 더 구매했답니다~


다음에는 MX922에 무한 잉크 카트리지 설치하는법에 대해 올리겠습니다! 그럼 이만~

 

실제로 무한리필 잉크를 사용하다보니 직접 잉크를 주입하고 하는게 너무 번거롭고 접촉불량 등 가격대비 효율이 안좋습니다~

 

잉크가 우리나라에선 비싸지만 직구한다면 싸게 구매하실 수 있으니 아래에서 구매하는걸 추천드립니다

 

 

↑↑ 잉크 카트리지 직구하기(알리익스프레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