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모바일이 출시 이후에 지속적인 흥행을 이어가면서


사람들 사이에 갓겜으로 불리우고 있는데요! 


저도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자이언트를 키우고 있는 유저로써


오늘은 장신구를 구매하는 팁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ㅋㅋ


매일 무료로 장신구를 다들 뽑고 있으시죠??




아시는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위에 사진처럼 장신구를 은화로만 뽑을 수 있답니다~


기본적으로는 은화상품 + 펄상품으로 나오는데요!


장신구 무료구매 시간이 초기화되기 직전에!! 


이렇게 설정을 누르면 진열방식을 변경할 수 있어요~



현재는 패치가 되어서 최소 펄이 15로 고정되었네요 ㅠㅠ


패치로 인해 최소 가격이 1펄까지는 떨어지진 않지만 어차피 쌓여가는 은화로 장신구를 구매하는게 이득입니다


운이 좋게도 장착하고 있는 목걸이와 동일한게 나왔네요 ㅋㅋ 



장신구는 같은 장신구끼리만 강화가 가능한건 다들 아시죠??


장신구 구매 기념으로 강화 도전! 물론 0 -> 1로 강화하는데는 실패가 없는듯 합니다..



그래도 4이상에서는 실패가 있으며 장신구는 강화 실패시 0으로 초기화되니 유의하세요



짜잔 ㅋㅋㅋ 기대를 져버리지 않고 성공!!!!!!!!!



거래소에서 사고 싶어도 장신구는 대부분 매물이 없어 구매하지 못한답니다...


그래서 무료 찬스를 통해 구매하는게 대부분이에요 ㅠㅠ 아니면 유물이나 토벌에서..??



물론 셋팅에서 바꾸면 은화 말고 펄로도 장신구 구매가 가능합니다 ㅋㅋㅋ


하지만 저같은 무과금에게는... 한푼한푼 모아둔 펄을 저렇게 써버릴순없어요 ㅠㅠ 주황색도 아니고..



그럼 이만 저는 다시 검은사막하러 안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