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부대찌개 좋아하시나요??

 

부대찌개는 옛날이나 지금이나 많은 서민들에게 사랑받는 음식인데요!!

 

부대찌개하면 의정부 아닙니까?? 그런데 그 특유의 부대찌개를 의정부까지 가지 않아도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다면 안가보실건가요??

 

 

제가 오늘 포스팅하는 부대찌개집은 화곡역에 위치한 맛집인데요~

 

이 부대찌개를 먹기 위해 저녁 8시, 9시까지도 사람들이 줄을 서있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맛집을 놓칠 수 없다!! 지나가는길에 먹어보았습니다.

 

 

기본적으로 부대찌개는 소/중/대로 나뉘구요! 소는 2~3인분, 중은 3~4인분, 대는 4~5인분입니다.

 

 

그리고 소를 시키더라도 3명이서 왔다면 공기밥은 3개 주문해야하는 시스템이더라구요 ㅋㅋㅋ

 

부대찌개 소에 3명이 먹어도 충분히 먹을 양입니다~

 

저는 부대찌개에 라면사리 추가해서 먹었는데요~

 

 

이렇게 공기밥과 찌개가 나오고 기본적인 반찬들이 나옵니다.

 

찌개는 직원분이 와서 육수를 알맞게 붓고 보글보글 끓여주다가 적정 시간에 맞춰서 열어주니 그때까지 기다리시면 됩니다 ㅋㅋㅋ

 

 

물론... 저는 빨리 이런 음식을 앞에 두고 기다리고 있는게 너무너무 답답하더라구요 ㅋㅋㅋㅋ

 

 

드디어 타이머가 다 끝나고 라면사리 입성!!! 여기서 1분정도만 더 끓여주시면 불을 줄이고 드셔도 됩니다 ㅋㅋㅋ


 

부대찌개 맛은 파가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칼칼한 맛이에요~ 여기다가 햄을 씹으면 짭쪼름한 맛이 나면서 밥하고 먹기 굉장히 좋은 맛이 된답니다~

 

자글자글 약한 불에 끓이면서 먹다가 국물이 짜진다 싶으면 자리에 비치되어 있는 육수를 조금 더 부으면 되구요

 

 

여기 부대찌개는 맛도 맛이지만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아 강추하는 곳입니다 ㅋㅋ

 

사람들이 많아 대기할때도 있지만 기다릴 가치가 있는 부대찌개집!!

 

 

자세한 위치는 화곡역 메가박스 뒷편 골목이니 지도 보시고 찾아가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