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망원에서 오로지 우동 하나로! 대박난 그 맛집

 

포장마차에서 시작해서 번듯한 가게까지 낸 즉석우동집을 아시나요??

 

우동을 먹기위해 여름이든 겨울이든 사람들이 줄서서 먹는 맛집이라서 널리널리 알리고자 포스팅을 합니다 ㅋㅋㅋ

 

 

여기는 합정과 망원 사이에 위치한 우동집이구요~

 

처음에 안내했던 것처럼 즉석우동이 유명한 맛집이랍니다!

 

특히, 시간이 늦어질수록 사람이 더 몰려 우동을 먹기위해 대기줄까지 늘어선 맛집이죠 ㅋㅋ

 

 

가게 이름은 딱.. 뭐라 말하기 어려워요 ㅋㅋ 그냥 즉석우동 전문집??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도에 쳐보면 나올만한 맛집이라니 ㅋㅋㅋ 대단하지 않나요??

 

 

가격은 일반 포장마차 우동과 비슷하구요~ 요금은 선불입니다!

 

 

우동은 매운맛을 조절할 수 있는데요~

 

중간맛만 먹어도 맵습니다 ㅋㅋㅋ 매운걸 원래 잘드시는 분들이라도 매울 수 있으니 중간맛을 시켜서 양념장을 더 달라고 하시는 것을 추천!!

 

 

영업시간은 아래처럼되는데 새벽에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아마도 술을 거나하게 먹고 나서 마지막으로 해장하기 위해 찾는 사람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ㅋㅋ

 

아니면 잠자려고 누웠는데... 우동 생각이 나서?? 차를 끌고 오시는분들도 많아요! 도로에 차가 무지무지..

 

 

저는 오늘 즉석우동 중간맛과 돈까스를 시켰는데요~

 

기본반찬으로 우동국물과 단무지, 깍두기가 나오고

 

 

조금만 기다리면 우동이 나옵니다 ㅋㅋ 저 매운 양념이 여기 가게의 핵심이에요!!

 

저도 저 양념장만 가지고 가게를 내면 성공할꺼 같은 욕심이 ㅋㅋㅋ

 

 

처음가시는 분은 양념장을 조금만 풀고 먹어보세요 ㅋㅋㅋ 그래도 매울 수 있으니... 먹어보고 양념장을 슬슬 다 푸시는게??

 

 

돈까스는 어느 왕돈까스 집 남부럽지 않게 엄청나게 큽니다!

 

저거 하나만 둘이서 먹어도 배불리 먹을 수 있어요~

 

 

슥삭슥삭 칼질을 해서 하나 먹으면? 간판에 왜 돈까스도 적어놨는지 알 수 있습니다 ㅋㅋㅋ 우동 못지 않게 맛있어요!

 

 

가게 내부는 포장마차처럼 불편하지는 않습니다~

 

편하게 않아 포장마차에서 파는 즉석우동을 먹는 느낌이랄까요??

 

근데 맛은 정말 어디서 먹어보지 못한.. 자다가도 또 생각나는 그 맛집

 

 

 

합정이나 망원에서 술한잔 걸치신 분들은 집에가기 전에 들려서 우동 한그릇 먹고가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