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칼한 전골이 땡기는 추운 날씨가 다가오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쌀쌀한 날씨에 먹기 좋은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국술집에 대해 포스팅을 할까 합니다!

 

여기는 만두 맛집으로도 유명한 곳인데요 ㅋㅋ 그래서 만둣국이나 만두전골을 먹으러 찾아오는 사람들이 많은 곳이에요!

 

특히 직장인 단지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점심시간에는 대기가 꽤나 긴 편에 속하는 맛집입니다

 

 

구디 맛집으로 속하는 국술집의 위치는 깔깔거리 맞은편 블럭이구요~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긴 맛집치고 가게 내부가 좁아 대기가 많을 수 있는 곳이에요 ㅠㅠ 저녁시간에도 6시 이후에는 자리가 잘 안날 수 있으니 조금 빨리 가시거나 조금 기다리실걸 감안하고 가시는게 좋습니다.

 

 

메뉴의 경우 단연!! 만두가 가장 유명한 곳이구요~ 만두국은 6,500원으로 왕만두가 4개나 들어가있어 만두만 먹어도 배가 부르답니다~

 

 

오늘 추천드리는 메뉴는 수제만두전골(얼큰)인데요~ 맵지는 않고 약간 칼칼한 국물이 추운 날씨에 정말 잘어울리는 음식이랍니다.

 

특히 이런 전골에 소주한잔 기울이면?? 크으.. 술이 술술술 넘어가는것 같아요~

 

 

 

전골의 경우 2인분 기준으로만 판매하구요! 1인분에 10,000원으로 그다지 비싼 가격은 아니랍니다 ㅋㅋ

 

 

전골이나 다른 메뉴를 시키더라도 밑반찬은 김치와 간장 ㅋㅋㅋㅋ

 

순한 메뉴를 먹는 경우 김치와 먹으면 돼구 만두는 간장에 콕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전골을 시키고 조금 기다리면 이렇게 벌겋게 양념이 풀어지면서 보글보글 끓는데요~

 

만두는 기본적으로 다 익혀서 나오기 때문에 전골이 끓기 전에 먹어도 상관없답니다.

 

 

여기 만두는 고기가 두둑히 들어있는 고기만두에요~ 근데 일반적인 고기만두와는 다른 진한 고기향이 나면서 중독성있는 만두랍니다.

 

 

만두를 요리조리 건져먹다보면 전골 국물이 조금 줄어드는데요 ㅋㅋ

 

이때!! 칼국수 사리를 달라고 하셔서 칼국수를 넣어드시면 됩니다!

 

 

만두로는 약간 부족한 허기를 칼국수로 채우시면서 소주 한잔 기울이시면 추운 날씨였는데도 밖에 나가면 몸이 훈훈한 것 같더라구요 ㅋㅋㅋ

 

구로디지털단지에 들리시면 만두 맛집 국술집을 꼭 들려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