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이 손에서 뗄 수 없는 필수품이 된 요새 시대에

 

누워서 스마트폰을 보는분들 많으시죠??

 

근데 누워서 스마트폰 영상을 보다보면 팔도 아프구 불편하고 ㅠㅠ

 

그래서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침대에 누워서 편하게 스마트폰을 볼 수 있는 자바라!라는 거치대입니다 ㅋㅋ

 

 

이 제품은 제가 2년 전쯤 구매한 제품인데요~

 

이게 정말 하나 사두면 두고두고 유용하게 쓰이더라구요 ㅋㅋㅋ

 

위에 보시는 것처럼 스마트폰으로 야구를 시청하거나 영화 등 오랜시간 동안 영상을 볼때 굉장히 유용합니다~~

 

 

자바라는 위의 사진처럼 침대나 책상에 고정하는 부분과

 

스마트폰을 잡아주는!곳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그럼 실제로 어떻게 쓰냐구요??

 

이렇게 침대에 자바라 끝부분을 끼우시구요!

 

 

나머지 한쪽은 스마트폰을 끼우시면 됩니다~

 

그리고 중간 선을 보기 편하게 조정해주시고 스마트폰으로 영상을 신나게 시청해주시면 됩니다 ㅋㅋ

 

 

저는 갤럭시 노트 종류의 핸드폰을 쓰고 있는데~ 거기에다가 튼튼하고 무겁기로 유명한 iFace 케이스를 끼워도

 

흔들림없이 튼튼하게 자바라가 핸드폰을 잡아줍니다 ㅋㅋㅋ

 

 

스마트폰을 잡는 부분에는 이렇게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부분이 있는데요

 

요걸 살짝 풀러서 딱! 보기 좋은 각도로 맞춰놓고 고정하셔서 마무리!

 

 

마지막으로 자바라는 침대만이 아니라 여러 가구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책상에서 컴퓨터를 하면서 영상도 시청해야한다면??

 

이렇게 선만 고정해서 책상에 자바라를 끼우시면 돼요~

 

 

 

인터넷에 침대 휴대폰 거치대 또는 자바라라고 치면 많은 제품들이 나오니

 

후기 읽어보시고 마음에 드는 제품으로 구매해두시면 두고두고 쓰게 됩니다 ㅋㅋ

 

그럼 저는 이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