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야구장 놀러가시는 분들이 가장 많이 찾는 best 먹거리가 무엇인지 아시나요??

 

잠실야구장 근처에는 무지무지 많은 맛집이 있지만 그 중에서 갑오브갑!은

 

잠실새내역 근처 새마을 시장에 있는 파오파오 만두와 김판조 닭강정이랍니다 ㅋㅋ

 

 

그 중에서 이 파오파오 만두는 다른데서 먹어볼 수 없는 독특한 맛의 만두인데요

 

생활의달인에도 나오면서 야구하는날이면 항상 줄이 길게 늘어져있는

 

새마을시장의 명물이라고 할 수 있어요 ㅋㅋㅋ

 

거기다가 잠실야구장에서 멀지 않은 거리(지하철 1정거장)에 있기 때문에 야구장 가는분들이라면 꼭! 드셔봐야할 음식이에요

(맥주와 궁합이 기가막힙니다 ㅋㅋ)

 

저 또한 간만에 잠실야구장을 방문하는지라 ㅋㅋㅋ 새마을시장에 들려 파오파오 만두와 닭강정을 사왔어요~

 

새마을시장 가는길은 잠실새내역 3번출구로 나와서 골목쪽으로 5분정도 들어가면 되는데요

 

 

아무래도 야구하는날이라 그런지 비가 살짝 오는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많았답니다

 

시장에 들어가서 좀 걷다보면 사람들이 제일 많은 집에 파오파오 만두집이에요 ㅋㅋㅋ

 

 

딤섬&교자 최강달인! 새우만두의 달인!! 초대박 자영업의 달인!! 자그마치 생활의 달인 3관왕에 오르신 분이 운영하는 파오파오

 

티비에 세번이나 나올 정도면 정말 얼마나 검증된 맛집인지 먹어보지 않아도 알 수 있겠죠??

 

 

만두는 새우만두, 김치만두, 고기만두를 파는데 단연 최고는 새우만두입니다 ㅋㅋ

 

1인분(6개)에 4,000원인데 짭짤한 새우맛이 맥주랑 너무너무 잘어울려요~

 

 

그러다보니 이렇게 새우만두만 계속 계속 만들고 계시더라는...

 

사람들이 10인분씩 사가요 ㅠㅠ 야구장 단체로 오셨나ㅠ

 

 

아무튼 기다림 끝에 새우만두 겟(get)!!!

 

그리고 또 놓치면 안되는게 건너편에 있는 닭강정 집입니다!

 

여긴 김판조 닭강정이라는 곳인데요~ 파오파오 만큼 꼭 야구장갈때 사가야 할 맛집이에요 ㅋㅋㅋ

 

 

닭강정 자체가 야구장에서 먹기 편해서 많이 사가는것도 있지만

 

맛 자체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살짝 매콤하니 속초 닭강정이 생각나기도 하고

 

또 속초랑은 다른게 식어도 바삭함이 살아있더라구요~ 바삭하면서도 매콤한게 자꾸자꾸 먹게되는 ㅋㅋㅋ

 

가격도 순살 소짜리가 7500원이라 야구장에 비하면 엄청 싼편이에요~

 

소짜리 양은 야구장에서 사는 15,000원짜리 정도??

 

 

아무튼 이렇게 새마을시장에서 장을 봐서 야구장에 입성!!

 

비가 살짝 내리긴 했지만 운이 좋았떤건지 나빳던건지 ㅋㅋㅋ 4층을 예매해서 비는 맞지 않았습니다

 

물론 ㅋㅋ 기아가 야구도 이겨서 너무 좋았구요

 

 

야구보는 재미도 있지만 역시 야구장은 맥주!!!

 

그리고 맥주와 어울리는 그 지역의 맛집을 찾아 먹는게 야구장의 묘미~~

 

다들 잠실야구장 가실 일 있으면 꼭! 파오파오 만두와 김판조 닭강정 드셔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