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날씨가 풀리면서 여의도에 점점 사람이 많아지는것 같은데요~

 

간만에 주말에 텐트를 들고 여의도에 나갔더니 한강공원이 텐트로 가득가득 하더라구요~

 

그래서 일단 밥부터 먹으러 들린 여의도 IFC몰 맛집!을 검색해봤더니

 

나혼자산다에서 봤던 빅뱅 승리 라멘집이 나오더라구요~

 

이름하야 아오리라멘!! 빅뱅 승리가 CEO로 성공을 거둔 라멘집이라고 하는데 너무너무 궁금해서 찾아가봤답니다 ㅋㅋ

 

 

뽀얗고 진한 일본식 돼지고기 라멘 국물이 정말 자극적인 곳인데요~

 

일반적인 일본 라멘보다 덜짜고 진한 국물맛이 정말 일품입니다 ㅋㅋ

 

다른데서는 국물까지 잘 안먹게되는데 짜지 않아서 그런지 밥까지 말아먹었어요

 

원래 이름은 아오리의 행방불명이라는 라멘집인데 부르기 어려우니 ㅋㅋ 아오리라멘!

 

위치는 여의도 IFC몰 1층(L1)에 있구요~

 

무인양품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구 식사시간에는 웨이팅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해서 찾아가세요~

 

* 그래도 라멘 집이라 회전속도가 빨라 웨이팅이 금방 줄어듭니다~ 

 

 

아오리의 행방불명의 메인 메뉴는 아무래도 아오리라멘~

 

사실 미소라멘이랑 마제멘은 못먹어봤는데 아오리라멘을 먹어보니까 다른것들도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ㅋㅋㅋ

 

가격은 쬐끔 비쌉니다 ㅠㅠ 물가가 무시무시하게 오른 탓인지... 라멘이 한그릇에 만원 ㅠ

 

 

주문하는 방법은 자리에 앉기 전에 카운터에서 라멘 종류와 파! 종류~

 

그리고 토핑 추가여부를 선택해서 결제하면 되는데요~

 

 

한가지 꿀팁!! 제가 다음에 다시 방문한다면 김을 추가하겠어요 ㅋㅋㅋㅋ 이유는 좀있다가~

 

 

위의 주문 방법대로 결제까지 끝내면 진동벨과 함께 생수 한병을 받습니다~

 

따로 물 뜰 필요 없이 메뉴 1개당 생수 1개씩 주니 깔끔~하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대망의 아오리라멘 등장!!!

 

저는 배..가 양이 좀 많기 때문에 ㅋㅋㅋ 밥까지 추가로 시켰답니다~

 

그리고 센스있게 물티슈도 주네요~ 어떻게보면 물티슈나 생수를 제공하는거까지 다 비용에 포함되어 있는거겠죠 ㅠㅠ 만원..

 

 

그리고 아오리라멘의 마법의 특제 소스!!

 

고추기름류의 비밀소스와 후추, 그리고 다진마늘을 취향에 맞춰 넣어 드시면 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후추가 싫어서 마늘과 비밀소스만 넣어 먹었는데 비밀소스가 매운맛이라

 

일본라멘 특유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ㅋㅋ 승리도 우리나라 사람인지라 비밀소스를 개발한듯해요~

 

 

그리고 기본 토핑인 김하고 한번 싸먹어 봤는데요~

 

아.. 이거다~ 이거네!! 김이 괜히 토핑으로 있는게 아니더라구요 ㅋㅋㅋㅋ

 

짜지 않은 고소한 김이라 라멘 면발과 잘어울리면서도 맛을 더 풍부하게 해줘서

 

김은 필수!!!로 토핑 추가하는것을 추천드려요 ㅋㅋ

 

 

그리고 맛본 국물맛!!! 뽀얀 돼지육수인데 느끼함을 참 잘 잡은듯 합니다 ㅋㅋ

 

하나도 느끼하지 않으면서 짜지도 않은 고소한 맛이에요~

 

우리나라 라면 정도의 짭짤함과 고소한 맛때문에 국물을 자꾸 먹게 되더라구요~

 

 

차슈는 제 개인적인 입장에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ㅠㅠ

 

돼지고기이다보니 바짝 익히는것은 맛지만... 겉보기에도 조금 탄게 아닌가 싶을 정도더라구요 ㅠ

 

역시나 맛을 보니 탄맛이 느껴지는게 전체적인 아오리 라멘의 평을 떨어트리는 요인이 되었어요

 

 

하지만 차슈만 뺴면! 우리나라에 있는 일본 라멘집 중에서 탑클래스에 들어갈만하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ㅋㅋ

 

밥 말아먹는 맛도 일품이에요 ㅋㅋ 면 먹을떄는 몰랐는데 밥말아먹다보니 죽순도 들어가있더라구요

 

요 죽순이 밥말아먹을때 아삭한 식감을 더해줘서 맛도 좋고 기분도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맛도 좋고 여의도 IFC몰 맛집이라 그런지 내부도 깔끔한

 

아오리의 행방불명은 여의도에 가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씩 꼭 드셔보셔도 절대! 후회하지 않을 맛집 인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