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핫하다는 샤로수길 맛집들 많이 들어보셨죠??

 

오늘은 샤로수길에서 소개팅하기 좋은 분위기 있는 맛집 마이무에 대해 포스팅하려 합니다~

 

여기를 찾아간 계기는 감바스~ 감바스~하고 노래를 부르는 여자친구 때문인데요

 

마침 날도 좀 풀렸겠다 번화가로 나갈까 하다가 찾아본 샤로수길 맛집!

 

그 중에서도 감바스로는 마이무가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덤으로 초대형 빠에야도?!

 

 

우선 샤로수길 감바스 맛집인 마이무의 위치는 샤로수길 가장 안쪽에 있는데요

 

그래서 마이무로 바로 가실거면 서울대입구보다는 낙성대역에서 내리는 것을 추천 드려요~

 

 

지도를 잘~ 따라 가시면 이렇게 이국적인 분위기의 식당이 나오는데

 

요기가 바로 마이무입니다!! 식사 시간때에는 사람이 몰려서 웨이팅이 있으니 네이버에서 예약하고 가시구요

 

 

안에 인테리어도 이쁘기 때문에 소개팅하는 장소로도 많이 이용되더라구요~

 

거기다가 지하로 내려가면 좀 더 한산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하실 수 있어요

 

1층은 웨이팅 줄이 가게 내부로 있어서 약간 산만합니다

 

 

그리고 감바스도 맛있지만 여기의 또 하나 유명한 메뉴는 초대형 빠에야!! 입니다

 

비록.. 저는 못먹었어요 ㅠㅠ 이 초대형 빠에야는 그날 만들어놓은걸 다 팔면 더이상 안만들기 때문에..

 

 

그래서 이렇게 싹싹 긁어간 초대형 빠에야 전용 요리도구만..

 

 

그러니 되도록이면 12시, 18시 타이밍에 맞춰 가셔서 초대형 빠에야랑 감바스 이렇게 드시는 걸 추천해요!

 

궁금하다.. 저 비쥬얼..

 

 

결국 초대형 빠에야를 놓쳤기 때문에 제가 먹은건 즉석 빠에야 세트!

 

빠에야 + 감바스 + 샹그리아 or 와인 or 에이드 1잔!

 

 

음식을 시키니 요렇게 귀여운 물컵과 함께 정갈하게 셋팅을 해주는데

 

물컵이 너무 귀여워서 여자친구와 서로 웃었어요 ㅋㅋㅋ 여기다가 맥주 마시면 참 맛있겠다며.. 물을 짠!! 하고 마셨죠

 

 

그리고 나온 술들!

 

저는 맥주를 시켰지만 ㅋㅋㅋ 저 샹그리아를 먹어보니 뺏어먹고 싶더라구요 ㅋㅋ 정말 맛있어요

 

 

이후에 나온 감바스는 술안주로 정말 제격이더라구요 ㅋㅋ

 

맛도 맛이지만 약간 느끼해서 술을 부르고 또 매콤해서 술을 부르고~

 

 

이렇게 빵에 기름을 촉촉하게 바른 후 새우를 얹어먹으면 더 맛있답니다

 

 

마지막으로 나온 빠에야~~

 

제가 시킨 빠에야는 먹물 빠에야인데요 ㅋㅋㅋ 소개팅하실떄는 요건 꼭 피해주세요

 

이랑 혀가 까매져서 서로 보고 깔깔거리고 웃었으니까요

 

 

비록 까맣게 되지만 색다른 맛에 한판을 싹싹 긁어먹은 빠에야였습니다 ㅋㅋ

 

전체적으로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서 소개팅 장소로도 적합한

 

샤로수길 마이무! 오늘은 분위기를 내고싶다! 할때!! 한번씩 들려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