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디지털단지에서 간만에 맛집 하나를 발굴 했습니다~

 

아는분들은 아실지도 모르지만 이전에 회사가 있던 건물인데도 약간 숨겨진 위치에 있어서 한버도 가보질 못했네요

 

구로디지털단지 피자, 파스타 맛집인 라마노피자는 역 근처 건물인 코오롱싸이언스밸리 2차에 있는 곳인데요

 

직접 만든 화덕피자와 특색있는 메뉴들로 저녁시간에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특이 이 피자들이 화덕피자라서 도우만 먹어도 쫄깃하니 맛이 좋은데요

 

위에 포테이토 피자처럼 특색있는 메뉴들도 있어서 더 인기가 많은것 같아요

 

위치는 구로디지털단지 코오롱싸이언스밸리 2차 지하에 있는 에듀윌 카페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구요

 

 

런치시간때에는 피자1 + 파스타1 + 음료 2잔이 2만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팔고 있어요

 

피자 사이즈가 크진 않기 떄문에 남성 2분이 가서 먹기에는 양이 좀 부족할 수 있지만

 

여성 2분이나 여성1, 남성1분이서 먹기에 딱 좋은 정도의 양과 가격이더라구요

 

 

제가 오늘 먹은건 알베르토피자!(포테이토 피자)와 알리올리오 파스타입니다

 

음식을 주문하면 나오는 피클도 수제로 만든거라 그런지 막 짜지 않고 입맛을 돋구네요

 

 

일단 피자보다 먼저 나온 알리올리오 파스타를 한입 ㅋㅋ

 

다른데 파스타보다 마늘향이 더 많이 나는게 제 입맛에 정말 잘 맞았어요

 

마늘향이 오일파스타의 느끼함을 싹 잡아주면서 짭짤해서 맥주를 부르는 맛이랄까요?

 

거기다가 포테이토 피자도 일품 ㅋㅋ

 

감자튀김 몇개는 케챱에 따로 찍어먹고 피자에 감싸서 먹기도하고~

 

처음에는 감튀랑 피자를 한꺼번에 먹으려니까 감튀가 흘러내려서 불편하기도 했지만

 

그것도 몇개 집어먹으니 금방 해결되더라구요 ㅋㅋㅋ

 

거기다가 당연히 빠질 수 없는 맥주!!!!!!!!

 

피맥, 감튀맥 진리 아닙니까?? 레드락 생맥주를 시켰는데 피자랑 먹으니 꼴깍꼴깍 넘어가더라구요

 

 

이렇게 피자, 파스타 맥주까지 먹어도 가격이 엄청 착합니다 ㅋㅋㅋ

 

3만원정도 나왔나요?? 메뉴판에 있는 피자들을 다 먹어봐야겟어요 ㅋㅋ

 

 

 

 

거기다가 술은 맥주 이외에도 와인 종류도 팔기 때문에 여성분들이 회식하기 좋은 장소~

 

와인에 대해서는 1도 모르지만... 개인적으로 피자는 맥주입니다 ㅋㅋ

 

 

몇번 가보니 ㅋㅋㅋ 남자분들은 1인 1피자하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피자 먹다보면 금방 없어집니다... 맛있다고 먹다가 여자친구 2조각 먹을동안 제가 다 먹어치워서.. 미안했던적도 있어요 ㅋㅋㅋ

 

여긴 정말 피자나 파스타가 생각날때 강추하는 맛집이니 여러분들도 한번씩 들려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