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에는 많은 맛집이 있지만 한번 먹어보면 자꾸자꾸 생각나는 맛집이 있습니다~

 

저도 어쩌다 한번 들린후로 이 근처를 지나갈때마다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맛집이다보니 맛있는 녀석들이나 생생정보통 같은 맛집 티비에도 많이 나와서 남양주를 넘어 강남에도 가게를 냈다고 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강남을 싫어해서 ㅋㅋㅋ 가보질 못했습니다.

 

아무튼 이번에도 강원도 여행을 갔다가 돌아오는길에 마침 생각나 들린 맛집 '더 수제비'를 소개해드립니다.

 

 

더 수제비는 맛도 맛이지만 근처 다른 음식들에 비해 저렴하고 양이 푸짐해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인데요~ 거기다가 방송도 탄 이후로는 사람들이 꾸준히 찾아오는 곳이에요. 아무래도 주말같은 떄는 점심시간은 피해가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본점은 남양주에 위치하구 있구요~ 네비게이션에 '더수제비'를 찍고 가시면 됩니다!!

 

 

요리조리 골목길을 따라 가시면 이렇게 The 수제비 간판이 보이구요~ 앞마당에 주차할 공간이 넉넉하니 주차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생생정보통이나 맛있는 녀석들에 나온 맛집이구요! 많은 사람들이 인생 수제비라고도 부르는 맛집입니다 ㅋㅋㅋ 남양주가 너무 먼 분은 강남가서 드셔보시는 것도 괜찮을거 같아요~

 

 

이곳에는 수제비나 파전, 쭈구미볶음 등이 파는데 아무래도 가게 이름처럼 수제비가 메인이겠죠?? 사이드로 감자전이나 파전을 먹는것도 괜찮아요 ㅋㅋ 하지만 수제비 양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둘이가서 수제비 2인분만 시켜도 양이 많아서 남겨요~

 

 

셋이가면 수제비 2인분에 감자전이나 해물파전 같은 음식을 시켜먹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저는 수제비, 들깨수제비 둘 다 맛있구요 아직 꼬꼬 수제비는 못먹어봤습니다 ㅠㅠ 닭육수에 나오는 수제비라니.. 시원~~ 한 국물 맛이 궁금한데 다음에 먹어봐야겠어요 ㅋㅋ

 

가게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이구요! 월요일은 휴무일이니 꼭!!! 피해가시기 바랍니다~ 월요일에는 못먹어요 ㅠㅠ

 

반찬은 김치 2종류와 청양고추를 팍팍 넣은 양념장이 나옵니다~ 아마 낙지볶음을 시키면 더 나오지 않을까요...?

 

 

드디어 대망의 수제비 등장!!!! 1인분씩 따로 나오지 않고 항아리에 한꺼번에 나와요~ 앞접시에 퍼다가 먹으면 꿀맛!!

 

 

그리고 수제비를 더더더더더 맛있게 먹는 방법!!! 아래 청양고추 양념장이 보이시나요??

 

요걸 덜어놓은 수제비에 1~2 수저(개인취향, 매워요!) 넣어서 살살 풀어먹으면?? 칼칼한 수제비 맛을 느끼 수 있습니다 ㅋㅋ

 

그리고 양념장을 그냥 먹으면 맵지만 뜨끈한 수제비에 넣어 먹으면 고추에서 매콤한 맛이 빠지면서 수제비와 함께 씹었을 때 알싸하면서도 짭쪼름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맛의 수제비이지만 쫄깃한 수제비를 좋아하신다면 약간 싫어하실 수도 있어요 ㅠ 여긴 쫄깃하다기보다는 약간 흐물흐물한 느낌의 수제비이구요!

 

수제비 피도 맛있지만 저 청양고추와 칼칼한 국물맛이 정말 일품인 수제비집입니다 ㅋㅋ 배불리 먹고 나면 커피가 한잔 땡기겠죠??

 

 

다 드시고 나면 창밖으로 보이는 왈츠와 닥터만에서 커피 한잔하시고 간단히 산책하신 후 가시면 될 듯 합니다!

 

 

그리고 더 수제비는 강남, 논현에도 위치하고 있으니 강남에서 점심드시는 분들도 한번 가보시면 수제비 매력에 빠져서 단골이 되실거에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