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여행 중에 머물렀던 스파펜션 프라다에바스에 대한 포스팅을 할까 합니다~

 

동해안에는 바다와 인접해서 많은 오션뷰 펜션과 스파 펜션이 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복층을 선호하지 않아(복층은 대부분 티비와 침대가 떨어져 있어요) 복층이 아니면서 스파인 펜션 중 깔끔한 펜션을 검색해서 찾은 '프라다에바스'에서 머무르며 강릉 여행을 다녔답니다.

 

 

우선 여행은 저 혼자 다니는게 아니다 보니 기왕이면 깔끔하고 편한 펜션에서 머무르고 싶은게 사람 마음인데요~ 같이 다니는 사람이 편안하게 머물렀으면 하는건 대부분 그렇자나요??

 

프라다 에바스 펜션은 최근에 신축으로 지어진 펜션이라 그런지 깔끔한 외관과 내부를 자랑하는 펜션입니다 ㅋㅋ 그래서인지 방 안에서는 별도의 슬리퍼를 신고 다니라고 준비해두셨더라구요.

 

 

프라다 에바스 펜션은 사근진해변 근처에 위치하고 있구요. 바다는 걸어서 5분 이내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변에 편의점도 잘 되어 있구요 위치 상으로는 최적의 공간인거 같습니다.

 

 

실제로 방문 앞에서 찍은사진인데요 푸른 바다가 보이는 곳까지 너무 가깝지도 멀지도 않은 곳이라 다니기는 좋고 시끄럽지는 않아 좋더라구요.

 

 

방 구조는 이렇게 침대에 누워 티비를 볼 수 있는 공간이 있고 화장실과 작은 부엌 그리고 식탁 등이 있습니다~

 

 

위에 사진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화장대도 있고 드라이기나 모기향이 비치되어 있어 여행에 들고 다닐 짐을 좀 덜어주더라구요~

 

 

주방은 조금 작지만 있을건 다 있어요~ 방안에 전자렌지도 있어서 편의점에서 냉동식품을 사먹거나 하기도 편리하구요 ㅋㅋㅋ 다른데는 깨질까봐 소주잔이나 맥주잔같은건 잘 비치해놓지 않는데 여기는 있어서 편했습니다.

 

 

침대는 약간 아쉬운 점이 있긴 했어요 ㅠ 생각보다 베개가 높아서 어깨가 아팠구 푹신하진 않더라구요.. 하지만 저렴한 가격대에 모든걸 만족시킬 수 없으니 ㅋㅋ 저는 침대 앞에 티비가 있는것만으로도 만족스럽긴 합니다~

 

 

화장실도 작긴 하지만 무엇보다 깔끔한게 마음에 들었구요~ 바디나 샴푸도 비치되어 있구 일회용품(칫솔, 샴푸, 클렌징 등)도 챙겨주셔서 좋았습니다~

 

 

방과 분리된 공간에는 스파시설과 식탁이 있는데요~ 해변가에 나갔다오면 이곳에서 씻고 방으로 들어가면 딱 좋을 구조더라구요

 

 

 

이렇게 방 구경을 끝내고 저녁에는 고기를 구워먹었는데요~ 여기는 다른 펜션과는 다르게 숯불이 아닌 자이글을 비치해 두었답니다. 자이글에 구우니 신기하게 연기가 안나더라구요 ㅋㅋㅋ 근데 제가 자이글을 처음써서 그런지 불편한 점은 있었습니다.

 

 

고기 판과 열을 가해주는 위에 부분의 높이가 얼마 안되어 고기를 뒤집기가 어렵고 생각보다 기름이 안빠져요 ㅠㅠ

 

기름이 안빠지는건 제가 쓴 자이글만 문제가 있는건지... 고기는 사가실 때 먹기 좋게 잘라가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ㅋㅋ

 

 

이제 배불리 먹었으면 요 펜션의 백미!! 스파를 해봐야 하는데요 ㅋㅋㅋㅋ

 

 

스파 시설도 새거라 그런지 물살도 쌔고 공간도 넉넉합니다! 두명이 누워서 스파하기 딱 좋은 사이즈이구요 따신물도 찬물도 콸콸 나오는게 좋더라구요.

 

아쉬운 점은 앞에 창이 있지만 열리는 문이 아닙니다. 따듯한 물에 들어가서 찬바람을 쐬고 싶었는데 아쉽더라구요 ㅋㅋ 창문이 안열려서 습기도 엄청 나구요~ 방하고 분리되어 있긴 한데 습기가 방까지 들어갈 정도입니다ㅠ

 

제가 말씀드린 방은 아메시스트! 방인데요. 홈페이지 상에는 비수기 기준 평일 130,000원으로 나와 있습니다

 

 

여기서 예약 팁!!!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하시기에는 가격대가 비싸다고 생각이 들 수 있는데요~ 그럼 다른데서도 같은 가격일까요??

 

 

정답은 아닙니다~ 홈페이지가 130,000원인데 제가 예약한 곳은 데일리 호텔에서는 89,000원 이더라구요!

 

물론 같은날 기준입니다 ㅋㅋ 예약하실거면 데일리 호텔을 이용하시거나 다른 예약 앱들을 둘러보시길 바래요~

 

 

마지막으로 오션뷰 스파펜션 프라다 에바스의 장단점을 정리하자면

 

장점

1) 바다와 가깝다(도보 5분)

2) 깨끗하다(신축 펜션)

3) 편의시설이 가깝다

 

단점

1) 자이글(고기 구워먹는 기기)이 불편하다

2) 스파 이용 공간에 창문이 없어 습기가 많이 찬다

3) 펜션으로 올라가는길에 도로가 안좋아 차 바닥이 긁힘.....

 

이렇게 되겠구요~ 강원도 방문하시는 분은 참고해서 가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