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슬슬 가을이 다가오면서 설악산 단풍에 관심이 많아지는 시기네요~

 

설악산에 들리시는 분들은 숙소에 대한 걱정이 많으실텐데요 ㅠㅠ

 

설악산 근처에 많은 펜션이나 리조트들이 있지만 가격대비 가장 좋은 곳은 대명리조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대명리조트의 경우 제가 갔던 9월 경에는 회원가로 89,000원에 이용 가능했는데요~

 

패밀리룸인데 10만원 미만이면 괜찮지 않나요?? 아이들과 놀 수 있는 수영장과 온천도 있고 놀이 및 편의시설도 완벽한 대명리조트

 

설악산과도 엄청 가까운 위치에 있답니다.

 

 

제가 예약한 방은 B동 패밀리룸으로 원룸형태의 공간인데요. 침실방과 온돌방을 선택해서 이용할 수 있고 2만원 가량의 돈을 더 내면 전망을 더 좋은 방으로 준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저는 굳이 돈을 내진 않았는데.. 오잉?? 방에 도착하고 보니 이것보다 전망이 좋은 방을 준다니 ㅋㅋ 궁금하긴 했습니다.

 

제가 머문 방에도 설악산이 보이고 우측에는 울산바위도 보이더라구요~~ 대박

 

 

방 시설 또한 다른 펜션이나 리조트들보다는 훨~~~씬 좋답니다 ㅋㅋ

 

제가 가장 중요시하는 침대!! 엄청 폭신했어요~ 베개도 머리를 대면 쑥하고 들어가는 푹신푹신한 소재라 누워있으면 사르르 잠이 들겠더라구요 ㅋㅋ

 

 

다른 시설들도 만족스럽습니다~ 추가 인원을 감안해서 이불과 베개가 더 들어있구요!!

 

냉장고, 밥솥, 전자렌지 등 취사용 가전제품들도 모두 구비되어 있습니다.

 

 

티비는 생각보다 작아서 아쉽긴 했는데요 ㅠㅠ 침대에 누워서 티비를 보다가 잠이들면 꿀인데 ㅋㅋㅋ 요새는 큰 티비가 대세인데..... 생각보다 작더라구요

 

 

그래서 티비를 보기보다는 편의시설들을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ㅋㅋ

 

A동에서 엘레베이터를 타면 이렇게 야외 수영장이 보이는데요 ㅋㅋ 날씨 탓인지 가을에는 운영하지 않는것 같더라구요~

 

 

그래도 지하로 내려와보니 내부 수영장은 이용 가능!! 수영장을 이용할까 하고 봤더니 가족단위의 분들이 많이 이용하시더라구요 ㅋㅋ

 

 

물도 이렇게 천연 온천수라고 하니 저런곳에서 신나게 놀다보면 피부도 엄청 좋아지는거 아닐까요?? 그래서 수영장을 이용하려고 보니 수영장보다 더 땡기는 사우나가 있었습니다 ㅋㅋㅋ

 

 

안그래도 이른 출발시간과 장시간 운전탓에 피곤했는데 사우나???

 

 

무엇보다 사우나가 더 마음에 들었던 점은 야외 노천온탕이 있더라구요 ㅋㅋㅋ 하체는 따숩고 상체는 시원한 노천온천!!! 다들 경험해보셨나요? 여기에 들어가있으면 사우나 특유의 답답함도 없고 혈액순환도 빨라져서 몸의 피로가 금방 풀린답니다~

 

 

그리고 아쿠아월드(수영장)의 경우에는 수영모를 필수로 착용해야하며 수영복이나 비치웨어도 별도로 있어야하기 때문에 불편하지만!!

 

사우나 입장시에는 수영모는 필요없고 사우나복도 따로 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ㅋㅋㅋ

 

 

사우나 운영시간은 주중 오후 8시까지! 주말에는 8시반까지 운영하니 조금 빨리 입실하신 분들은 사우나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꼭이요!!!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습니다 ㅋㅋ 대인 11,000원에 숙박 투숙객의 경우 할인도 받을 수 있어요~ 회원이시면 40% 할인받아서 약 6천원대에 입장 가능합니다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사우나에 입장해서 이런 노천온천에서 몸을 지지면 ㅋㅋㅋ 여행의 피로가 싸악~ 사라지니 갈만하겠죠??

 

 

가을철 단풍보러 설악산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대명리조트 이용하시면 숙박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일도 없고 여행으로 쌓인 피로도 한번에 날려버릴 수 있으니 숙박업소 선정에 참고하시기 바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