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 양양 고속도로를 지나다가 새로 생긴 내린천 휴게소에 들렸습니다 ㅋㅋ

 

리조트를 전문적으로 운영하는 대명에서 휴게소를 지었다고 하더니 역시!!!!

 

휴게소가 뭐 거의 아울렛 급이더라구요 ㅋㅋㅋ 이런 최신식 휴게소는 너무 신기해서 포스팅하기로 결심!!

 

 

내린천 휴게소에 도착하면 딱 처음 보이는게 '자연을 품은 휴게소'라는 이름이 눈에 띕니다!

 

휴게소 시설도 어마어마 하지만 휴게소 뒷편으로 보이는 자연 경관도 뛰어나기 때문에 명성이 더 자자한 휴게소라고 하는데요?

 

 

일단 자연경관 이전에 휴게소 시설부터 보자면 정말 아울렛이나 리조트급의 휴게소입니다 ㅋㅋ

 

딱 들어가면 가장 먼저 보이는 화장실! 내부를 찍을수는 없었지만 ㅠㅠ

 

화장실도 정말 깔끔하게 잘 만들었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이거 보이시나요??? 화장실 내부의 시설 사용 현황을 실시간으로 보여주는 판넬인데 휴게소에 이런게 있는건 또 처음봐요 ㅋㅋ

 

소변 칸도 개별 공간으로 분리해놔서 가능한 시설이더라구요 ㅋㅋ

 

 

휴게소의 백미 화장실을 지나서 안으로 들어가면 각 층에 대한 안내도가 나와 있습니다~

 

 

양양 방면으로 가시는분들은 1층에서 시작!

 

서울 방향에서 들어오신 분들은 4층에서 시작하는 휴게소에요~

 

 

푸드코트는 4층에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구요 ㅋㅋ 한식, 순두부, 코바코, 바르다김선생, 죠스떡볶이가 들어와 있더라구요

 

호두과자와 츄러스, 오뎅들도 있지만 다른 휴게소에 비해 간식거리는 약간 적은 편입니다.

 

이렇게 에스컬레이터와 엘레베이터가 있으니 각층을 왔다갔다 하시면 되구요!

 

 

내린천 휴게소의 가장 좋은 점은 휴식공간이 굉장히 많고 깔끔합니다! 이런 원탁형 공간이 여러군데에 존재하고

 

 

푸드코트 근처에는 사각 테이블과 바형태의 테이블도 있습니다!

 

바형태의 테이블에는 콘센트도 있어서 휴대폰 충전도 가능하겠더라구요 ㅋㅋㅋ 이럴줄 알았으면 차에서 충전기 가져올껄... 설마 휴게소에 저런 공간이 있을줄은 ㅋㅋ

 

 

야외에도 공원 사이사이에 의자가 있는게 보이시나요??

 

날씨 좋은 때는 저런 곳에서 커피한잔 하고 가면 여행의 피로가 풀릴 것 같더라구요 ㅋㅋ

 

 

자연을 담은 휴게소 답게 자연 경관도 뛰어납니다! 4층에서 전망대로 올라가시면 이렇게 탁 트인 자연이 한눈에 들어와요!

 

푸르른 하늘과 산~ 보기만해도 눈이 정화되는 기분입니다 ㅋㅋ 그래서인지 다른 휴게소처럼 밥을 먹는게 아니라 커피한잔하고 계신 분들이 더 많더라구요

 

 

이정도 휴게소라면 밥먹고 화장실 들리는 곳이 아니라 여행 중 쌓인 피로를 풀러 오는 곳으로 한번 들릴만하지 않나요??

 

춘천 ~ 양양 고속도로를 지나가시는 분들은 내린천휴게소가 더 핫해지기 전에 한번 들려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