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드디어 2017년 프로야구 마지막 게임을 관람하고 왔습니다 ㅋㅋ

 

KIA와 KT의 경기 결과에 따라 기아가 우승을 결정하고 이제 포스트시즌만을 기다리는 시간이 되었어요~

 

이제 다들 야구팬이라면 포스트시즌 일정과 티켓팅에 대해 관심을 가질 시기인데요~ 그래서 제가 정리해보았습니다.

 

 

10월 5일 와일드카드 결정전부터 시작할 2017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일정을 아래와 같은데요~

 

티켓팅의 경우 순위 결정날의 다음날부터 시작하게 됩니다!!

 

예를들어 만약에 5일에 NC가 승리를 하는경우 준플레이오프 티켓팅이 오픈되는거에요

 

대부분 플레이오프 티켓팅은 1차, 2차로 나누어져 열리는데요~

 

 

상위팀 홈경기를 먼저 진행하기 때문에 티켓팅 첫날에는 상위팀 홈 티켓팅, 다음날에는 하위팀 홈 티켓팅이 진행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저는 기아타이거즈 팬이기 때문에 다른 경기에는 딱히 관심이 없어요 ㅋㅋㅋ

 

그래서 플레이오프 끝나는 다음날 한국시리즈 티켓팅을!! 준비하려 합니다~

 

이번주에 포스트시즌 마지막 경기에 다녀왔는데요~

 

 

수원 KT 위즈파크에서 KT와의 경기 결과에 따라 우승 여부가 결정됐기 때문에 너무 긴장되는 게임이였습니다~

 

 

다행히 기아타이거즈 선수들이 잘해준 덕분에 경기 결과는

 

 

10대 2로 대승!!

 

열심히 해준 기아타이거즈 선수들에게 감사하며 비록 꼴지였지만 순위에 관계없이 찾아와 준 팬들을 위해 끝까지 열심히 하는 KT 선수들을 보고 기아도 이런 모습을 본받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ㅋㅋ

 

 

아무쪼록 타이거즈의 통합 우승을 위해 코리안시리즈 마지막 날까지 열심히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기아 화이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