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 제일 큰 규모의 억새를 볼 수 있는 하늘공원 억새 축제가 10월 13일부터 19일(목)까지 진행중입니다.

 

개인적으로 사진찍으러 가시는건 축제 끝나고 가시는것을 추천 드려요...

 

사람이 엄청 많아서 올라가는것도 힘들고 사진찍기도 힘들답니다 ㅠㅠ

 

 

하늘공원의 경우 올라가는 방법이 세가지가 있는데요~

 

1. 맹꽁이 전기차 탑승(이용시간 : 오후 8시까지, 왕복요금 : 3,000원)

 

 

하지만 맹꽁이 전기차를 타기 위해서는 티켓 구매 대기줄도 엄~~청 길고....

 

탑승 대기줄도 엄청~~~ 깁니다 ㅋㅋㅋ 물론 내려오는 대기줄도 길어요..

 

 

내려오시는건 걸어내려오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맹꽁이 전기차는 편도로 구매 시 2,000원이에요~

 

 

맹꽁이 전기차 위치는 주차장 근처입니다~ 하늘공원 진입 육교로 오는 경우 지나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두번째 올라가는 코스는 하늘공원 계단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저녁에는 별모양 가로수등이 이쁜곳인데 축제 기간에는 사람이 많아 통제하고 있어요~

 

내려오는것만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그럼 전기차 기다리는건 힘들고... 계단도 안되고 ㅠㅠ

 

빙빙 돌아 올라가는 코스로 가야합니다.. 대략 1.2km?? 하지만 오르막길이기 떄문에 체감상 더 길어요 ㅋㅋㅋ

 

그래도 꾸역꾸역 올라가다보면 하늘공원 입구가 드디어 보여요!!

 

 

올라가면서 내가 왜 축제에 오자고 했나... 여자친구한테 미안했답니다(다리를 주물러줘야 하는데... ㅠㅠ)

 

그래도 하늘공원 정상에 도착하게 되면 이렇게 커다란 억새밭과 엄청나게 가까운 하늘이 있어 사진찍기에는 참 좋은 곳이에요~

 

 

하지만 억새밭 어디를 가더라도 사람들이 많고... 사진찍는 커플들이 많아 이동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ㅋㅋ

 

 

그래도 하늘공원에 도착했으니 억새도 한껏 보고 사진도 많이 남겨야겠죠??

 

입구에서 우측에는 코스모스도 엄청 많으니 코스모스를 배경으로 사진도 찰칵!

 

 

그리고 억새밭에서 사진을 찍고 놀다가 하늘공원 전망대에도 올라가 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이렇게 둥글둥글한 전망대에 올라가시면 하늘공원을 전체적으로 볼 수 있는데요

 

 

뒷편으로는 한강쪽도 보여 답답한 가슴을 뻥~ 하고 뚫어준답니다 ㅋㅋ

 

 

그러헤 놀다보면 어느새 일몰이 다가오네요~

 

하늘공원에서 바라보는 일몰은 정말 아름답더라구요 ㅋㅋㅋ 하늘이 가까워서 그런가??

 

 

일몰을 기점으로 사진찍는건 어려워서 다들 하산...을 시작한답니다 ㅋㅋㅋ

 

야간개장이니만큼 이렇게 조명도 억새에 비춰주지만...

 

어두워서 사진은 찍히지 않아요 ㅠㅠ

 

 

마지막으로 하늘공원 억새축제에는 10시까지 하늘공원을 개장하지만 야간개장이라고 해서 크게 좋은것은 아닌듯합니다

 

그러니 평일 방문객이라면 상관없지만 주말에 방문하실 분들은 축제가 끝나고 가시는 것이 사진찍거나 올라가는데 더 수월하니 참고해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