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나긴 추석연휴를 마무리하며 쉴곳을 찾아 떠난 부천 상동호수공원!

 

도착해보니 공원 크기도 넓고 놀거리도 많아 텐트치고 편하게 쉬다 왔어요~

 

호수공원이니만큼 산책하기도 좋고 공원 내에 놀거리도 많아 많은 사람들이 호수공원으로 오더라구요 ㅋㅋ

 

 

저는 차를 가지고 갔기에 주차 정보는 필수!!

 

주차장은 생각보다 넓어 주말+늦은시간에 갔음에도 불구하고 자리가 많았습니다~

 

주차비또한 1회 최대요금 4,000원으로 저렴하더라구요 ㅋㅋㅋ 카드도 됩니다~

 

 

공원 주차장에 차를 대놓고 일단 공원 안내도부터 확인했어요 ㅋㅋ 처음가는곳이라...

 

웅진플레이도시나 야인시대캠핑장을 방문하는 분들도 주차비를 비교해서 이곳에 주차하는것도 괜찮아 보입니다.

 

 

공영주차장도 2군데로 나누어져 있어 편한곳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공원에는 이렇게 큰 호숫가가 있어 산책하기에 굉장히 좋더라구요~

 

저도 이 근처에 아파트에 살았으면 밤에 나와 운동을 하거나 산책할거같은 공원 ㅠㅠ

 

 

게다가 자전거 트랙이나 X-트림존도 구성되어 있어 많은 아이들이 여기서 놀더라구요 ㅋㅋㅋ 아이들 자전거 가르켜주기에도 좋아보여요~

 

 

하지만 뭐니뭐니해도 마음에 들었던건 공원 내에 매점이 있다는 사실 ㅋㅋㅋ

 

이렇게 간식거리도 팔고 배드민턴이나 돗자리 등의 잡다한 용품들도 다 팔아요~

 

 

허허.. 먹을거리도 ㅋㅋㅋ 김밥이나 쥐포, 번데기, 핫바 등등의 맥주 안주가 엄청 많더라구요 ㅋㅋㅋ

 

아쉽지만 저는 오늘 먹고싶은 음식이 있어서 맥주만 구입하고 패스!

 

 

그러고 이렇게 그늘가 아래에 자리를 잡았답니다~~

 

그늘에서 좀 쉬다가 출출해지는 찰나에 마시내 탕수육을 배달하기 위해 전화기를 꺼내들었죠 ㅋㅋㅋ

 

 

마시내 탕수육은 김피탕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부천 상동호수공원과는 거리가 좀 있긴 하지만 추가요금 + 1,000원해서 배달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많은 종류의 탕수육이 있지만 저는 오로지 김치피자탕수육!!

 

 

좀 기다리니 배달하시는 분이 출발한다고 접선장소를 협의하고 드디어 김피탕을 받았습니다 ㅠㅠ

 

배달로만 받아먹는 음식이라 못먹어봤는데..

 

김치 + 피자치즈 + 탕수육의 조합이 생각보다 잘 어울리더라구요 ㅋㅋㅋ

 

김치로 인해 느끼함도 없고 짭잘하니 맥주안주로 딱!!!

 

 

오늘도 저는 배터지게 놀고 먹다가 왔답니다 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