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낙 만두를 좋아하는 제가 이전부터 계속 먹어보고 싶었던


강서, 등촌동 만두 맛집인 코끼리만두를 드디어 먹어보았습니다 ㅋㅋ


가게 특성상 만두가 다 팔리면 영업을 종료하기 때문에...


저녁형 인간인 저는 만두를 먹으러 갈 기회가 별로 없었는데요 ㅠㅠ


오늘은 마음먹은김에 오전부터 차를 타고 만두를 사러 갔어요~


만두를 사다가 따로 먹기도 하고 이렇게 라면에 넣어 끓여먹으면 더 맛있는 코끼리만두입니다~



코끼리만두의 위치는 등촌1동 주민센터 뒷편쪽에 있는데요



차를 가지고 가시는 분들은 골목에 주차할 장소가 마땅치 않기 때문에


미리 전화로 주문을 하시고 받아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ㅋㅋㅋ



만두는 오로지 김치만두! 한종류만 팔구요~


주말에는 만두가 빨리 떨어지기 때문에 전화로 만두를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할 필요도 있답니다



가격은 만두국의 경우 7천원이구 김치만두는 5,500원입니다



떡만두국도 있지만 요건 먹어보질 못했어요 ㅋㅋㅋ 저는 오로지 만두파!



만두의 경우 한팩에 8개가 들어있구요~


크기가 왕만두 크기라 성인 2명이 만두만 먹었을때 한팩 반정도면 배가 부르더라구요



만두 속은 김치만두답게 빨갛습니다 ㅋㅋㅋ


고기랑 야채랑 당면이랑 김치가 어우러져서 맛이 좋더라구요~


예전에는 김치만두가 많이 매웠다는데 요새는 많이 맵게 안하시더라구요 ㅠㅠ



만두를 호로록 먹구 남은 만두들은 라면과 함께 끓이면~~


이렇게 맛있는 만두라면이 완성!!



그냥 먹는 만두보다 더 맛있는거 같아요 ㅋㅋㅋㅋ


밥하기 귀찮을때 그리고 만두덕후들은 한번씩 꼭 먹어보길 추천하는 코끼리만두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