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곡역 근처에는 많은 맛집이 있지만 저녁 식사로 밥을 먹고 싶은데 마땅한 곳이 없을때가 있죠??

 

그래서 오늘은 정말 밥!먹기 좋은 밥집인 화곡역 다랭이 마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여기는 제육쌈밥이나 오리 주물럭 쌈밥이 정말 맛있는 집입니다 ㅋㅋ

 

쌈 야채도 굉장히 신선해서 먹고나면 맛있는 밥을 먹었다는 기분이 드는 곳이에요~

 

 

위치는 화곡역 1번출구 뒷쪽에 있구요~

 

점심이나 저녁시간대에는 사람이 많더라구요 ㅋㅋ

 

 

가격 또한 다른 맛집들에 비해 저렴한 편입니다

 

점심 특선의 경우 우렁된장전골과 짜글이찌개, 김치찌개를 하는데 한번도 못먹어봤어요ㅠㅠ

 

 

쌈밥 가격은 8천원!! 저는 특히 오리 주물럭 쌈밥이 맛있더라구요~

 

모든 쌈밥을 한번씩 꼭 다 먹어보고 싶은 곳이에요 ㅋㅋㅋ

 

 

저는 오늘 그래서 오리주물럭쌈밥을 먹고 왔는데요~

 

쌈밥 하나만 시켜도 반찬들이 이렇게나 많이 나오니 ㅋㅋㅋ 8천원이면 싼 가격이라고 느껴지더라구요

 

 

야채의 경우에도 신선한 야채들이 한가득 ㅋㅋ

 

저는 특히 당귀를 좋아하는데 신선하지 못한 곳에서는 당귀 특유의 향이 안나는데 다랭이마을 야채는 상태가 좋아요!

 

 

본격적으로 식사 시작!!

 

오리주물럭 2인분을 시키면 고기가 다 익혀서 나오는데

 

 

아주 약한불에서 따듯함만 유지한 채 드시면 됩니다~

 

 

야채에 밥을 조금 올리고 고기와 된장을 살포시 올려서 쌈을 싸드시면 됩니다~

 

된장도 빗깔이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요렇게 쌈을 싸서 한입에 왕!

 

 

쌈을 싸드시다가 야채가 부족하면 더 달라고 하시면 추가요금없이 야채를 더 주신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팁!

 

따로 볶음밥이 없지만 볶음밥을 만들어 먹으면 됩니다 ㅋㅋㅋㅋ

 

남은 고기와 밥을 넣구 볶아드시면 돼요~

 

오리고기라 기름이 좀 튀긴 하지만 ㅠㅠ 맛있는걸 먹기 위해서는 감내 해야겠죠 ㅋㅋㅋ

 

 

화곡역에서 밥집 찾으시는 분들은 다랭이마을 들려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