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을 맞아 옷이나 신발 등을 사러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방문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것 같은데요~

 

막상 밥을 먹으려고 하는데 여기까지 나와서 매일 먹던건 지겹구

 

딱히 먹을게 없나 찾아보니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맛집으로 청산어죽이 나오더라구요 ㅋㅋ

 

당장 먹으러 고고!!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약간 거리가 있지만 차로가면 5분 거리더라구요~

 

 

 

주차공간도 널찍하니 편하게 주차를 하고 내부로 들어갔습니다 ㅋㅋ

 

프리미엄 아울렛 근처 맛집으로 검색하면 청산어죽이 제일 많이 나오던데 기대되더라구요

 

 

평일에 점심시간을 피해가서 그런지 내부는 널널했지만!

* 다른 블로그들 보니 대기도 많고 사람도 가득가득해서 걱정했는데 다행이에요 ㅋㅋ

 

그 맛만큼은 널널하지 않답니다 ㅋㅋ

 

 

 

메뉴의 경우 당연히 어죽!이 메인이구요~

 

도리뱅뱅이나 새우튀김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ㅠㅠ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이것저것 많이 주워먹을터라..

 

그리고 어죽 양이 생각보다 많아요 ㅋㅋㅋ

 

 

주문한 어죽 등장!!

 

겉보기에는 빨간 추어탕 느낌인데~ 여기 어죽은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는 만큼

 

추어탕처럼 강한 맛이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나 먹을 수 있는 순한 맛이더라구요 ㅋㅋ

 

 

어죽은 인원수대로 주문하면 사리와 공기밥이 무한!! 리필 가능하답니다!!

 

1차로 국수사리와 안에 들어있는 수제비를 먹고~

 

나중에 밥을 넣어서 죽처럼 드시면 돼요~

 

 

어죽 자체도 맛있었지만 밑반찬들이 정말 맛있습니다~

 

거기다가 운전 안하는 분들은 맥주나 소주한잔 걸치면 ㅋㅋ

 

 

오랜만에 콧바람도 쐴겸 파주까지 나왔는데 색다른 음식을 먹고 싶다 하는 분들은

 

청산어죽에 가서 어죽 한그릇 뚝딱하고 오세요~

 

어죽이라는 이름에서 비린내가 나지 않을까 하는 분들도 있는데 맛집이니 만큼 누구나 먹을 수 있는 순한 맛이랍니다

 

그리구 이렇게 단체로 오는 분들을 위한 방도 있으니! 꼭 방문해보시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