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디지털단지에는 많은 맛집이 있지만~

 

오늘은 연령대가 좀 높은분들이 좋아할만한 맛집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술안주로도 좋고 점심식사로도 좋은 정육식당인데요 ㅋㅋ

 

특히 제가 추천하는 메뉴는 소곱창전골!

 

가격대에 비해 좋은 품질의 곱창인지 곱이 가득해서 고소하고 국물이 진하답니다~

 

 

 

여기는 지하철역이랑 조금 멀어서 찾아가기는 힘든 편인데요 ㅠㅠ

 

꼭 지도보고 찾아가시길 바랍니다 ㅋㅋ

 

 

위치는 좀 찾기 어려워도 그 맛 때문인지 점심에는 예약을 하고 오시는 분들이 많고 저녁에는 술안주로 찾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ㅋㅋ

 

 

게다가 메인거리가 아니여서 가격대도 착해요~

 

우선 점심메뉴들의 가격은 평균 7,000원 정도이구요~

 

여성분들은 소갈비탕도 많이 드시던데 점심식사로 괜찮을 듯 합니다 ㅋㅋ

 

 

고기류의 경우에는 한우와 국산 돼지고기만 취급하는데요 ㅋㅋ

 

고기의 질에 비해 가격대도 착해서 저렴하게 맛있는 고기를 먹기 좋답니다~

 

 

소곱창전골 2인분에 라면사리를 추가해서 시키니

 

 

이렇게 밑반찬이 나오는데 다른 반찬들에 비해 김치류가 맛있습니다 ㅋㅋ

 

저런 김치만 있어도 밥 한공기는 뚝딱하고 먹겠어요~

 

 

그러고 잠시 후 소곱창전골 등장!!

 

라면사리가 익으면 바로 먹어도 된다는데 ㅋㅋㅋ 먹어봤던 메뉴인데도 빨리빨리 먹고싶어서 기대되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이런 메뉴에는 역시 참이슬이 빠질 수 없겠죠??

 

가볍게 반주로 먹는 술은 건강에도 좋다고 하니 ㅋㅋㅋㅋㅋ

 

 

배불리 먹고 나오는길에 가게 안을 둘러봤더니 역시나 ㅋㅋㅋ

 

중년이상의 남자분들이 대부분이더라구요 ㅋㅋ

 

하지만 소갈비탕이나 불고기 등도 있으니 곱창을 좋아하지 않더라도 먹을 메뉴는 많은것 같아요 

 

 

 

구디에 가볍게 반주로 걸칠 밥집을 찾는다면! 꼭 충남식당에 들려보시는것을 강추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