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신메뉴 딥치즈 쉬림프 스테이크 사전예약에 성공해서 네이버페이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도 불구하고

 

집에서 마땅히 시켜먹을 시간이 없는터라 미루고 미뤘던 피자헛 신메뉴를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ㅋㅋ

 

물론 시켜먹지는 못하고 직접 매장에 가서 먹었어요~

 

그덕에 간만에 피자헛 샐러드바도 먹고 시켜먹는것보다는 약간 비싸지만 신메뉴 할인도 받아서 알뜰살뜰하게 먹고 왔어요~

 

 

피자헛 신메뉴 딥치즈 쉬림프 스테이크는 메뉴 명 그대로 맛있는건 다 떄려박은 피자인데요 ㅋㅋ

 

가운데 크림치즈를 한가득 붓고 토핑은 새우와 스테이크 고기를 얹은 피자에요 ㅋㅋ

 

먹지 않아도 맛있다는건 이름만 들어도 알지 않나요??

 

 

가격은 미디움 기준으로 20,230원! 라지는 24,430원이구요

 

배달 주문가격은 이것보다 더 할인된 가격에 먹을 수 있답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배달 주문시 10% 더 할인된 가격으로 피자헛 신메뉴를 먹을 수 있어요

 

 

↑↑ 피자헛 신메뉴 할인받기 ↑↑↑

 

저는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주문해 먹을 시간이 마땅치 않아 퇴근하는길에 신도림에 있는 피자헛 매장에서 먹었는데요

 

비록 더 싼 금액에 먹지는 못했지만 ㅋㅋ 그래도 간만에 샐러드바를 먹어서 그런지 기분은 좋네요

 

 

피자는 미디움 사이즈가 둘이 먹기에는 생각보다 양이 많더라구요 ㅋㅋ

 

샐러드바를 한접시 후다닥 먹어서 그런가..

 

 

피자가 나오고 두세조각은 열심히 먹다가 너무 배가 불러서 남은건 포장했습니다 ㅋㅋ

 

 

피자 맛은 크림치즈가 잔뜩 뿌려져 있어서 그런지 피자 도우가 더 부드럽게 느껴지구요

 

새우랑 고기가 같이 있어서 먹을떄 식감이나 맛이 환상적입니다 ㅋㅋ


 

새우의 오동통한 느낌과 고기의 맛!

 

한가지 아쉬운 점은 고기가 두툼한 소고기보다는 약간 얇은 스테이크 느낌이랄까요??

 

 

그래도 피자 반판과 샐러드바를 흡입하고 현대카드로 피자 외 나머지 음식에 대해서 추가 할인을 받아 3만원대에 즐거운 저녁식사를 마쳤답니다.

 

 

피자헛 통신사 할인의 경우 이전에는 SKT도 할인이 됐으나 지금은 KT랑 LGU+만 가능하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피자헛 신메뉴들은 30%에서 배달 주문은 40%까지 할인을 해주니 ㅋㅋ

 

신메뉴 나올때마다 한번씩 먹어봐도 될 듯 합니다~

 

배달 주문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주문하시면 최고 할인 금액으로 주문 가능하니 한번쯤 시켜먹어 보세요~

 

 

↑↑ 피자헛 신메뉴 할인받기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