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에 들려 영화를 보고 놀다가 집에 돌아가는길에

 

동네를 벗어나 다른곳에서 밥을 먹을까 하고 검색해서 찾아간

 

마곡 신도시 맛집의 짜글이 생갈비찜에 대한 리뷰입니다~

 

마곡에 신도시가 개발되고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면서 많은 음식점들이 생겼더라구요~

 

 

이 짜글이 생갈비찜은 매콤한 맛이 일품인 갈비찜인데요

 

일요일 저녁시간에 술한잔하면서 드시는 분들이 꽤 많더라구요

 

 

위치는 마곡나루역 근처 럭스나인 오피스텔 1층에 있구요

 

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오피스텔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메뉴는 1인분 기준으로 돼지갈비찜 10,900원!

 

소갈비찜은 14,900원 이네요~ 저는 돼지갈비짐 2인분에 당면사리 추가!

 

 

맛은 순한맛이 신라면정도라고 하는데 신라면정도의 매운맛은 아닌듯합니다 ㅋㅋㅋ

 

보통맛으로 드시면 매콤한 맛의 갈비찜을 드실 수 있어요~

 

 

갈비찜이 나오면 국물이 보글보글 끓을 때까지 기다리셨다가

 

 

다 끓고 고기가 어느정도 익으면 고기를 자르시고

 

당면사리를 넣고 더 끓이시면 됩니다~

 

당면은 금방 익으니 면에 양념이 베면 당면부터 드시구요 ㅋㅋ

 

 

떡이랑 당면사리를 드시다가 다 익은 고기를 한점씩 끄내드시면 돼요~

 

 

다 드시고 난 후에는 어느정도 양념을 덜어놓고

 

당연히 이런 음식의 마지막은 볶음밥이겠죠??

 

 

볶음밥까지 싹싹 비우고나면 식사 끝!!

 

개인적으로 찾아가서 먹을만큼 맛있는 맛집은 아닌듯 합니다ㅠ

 

동네에서 먹는 갈비찜과 비슷해요 ㅋㅋㅋ

 

하지만 마곡에서 저녁에 술한잔 기울이면서 먹기에는 안성맞춤인 메뉴!

 

거기다가 24시간 운영하니 새벽에도 먹기 좋겠더라구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