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나들이 겸 서울에서 가까운 강화도에 가시는 분들 많으시죠??


확실히 저는 강서쪽에 살고있다보니 김포 넘어가면 차타고 한시간이면 강화도에 도착하더라구요


오늘은 제가 가서 직접 먹어본 강화도 맛집 나룻터 꽃게집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강화도에는 게장이나 꽃게탕이 맛있는 집이 많은데요 여기도 점심시간이면 사람이 꽉 찰 정도로 붐비더라구요



특히 꽃게탕이 맛있는 곳인데 저는 꽃게탕보다는 게장이 더 맛있었어요 ㅋㅋ


하지만 뭘 먹을까 고민할 필요 없이 점심 셋트메뉴를 주문하시면


간장게장, 양념게장, 꽃게탕이 전부 다 나온답니다~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아서 부담없이 맘껏 먹구 나올 수 있어요


점심에 세트메뉴를 드시면 1인 23,000원! 다른데 꽃게탕 가격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위치는 강화도 안쪽에 있구요 석모도 가는길이니 석모도 가시는 분들도 들려서 식사하고 가시면 될거같아요


석모도 안에는 밥 먹을데가 별로 없어요...



가게가 널찍해서 그런지 주차 공간도 많고 2층까지 있어서 단체로 오신 분들도 편하게 식사하고 가실 수 있습니다


왜이래 맛있나 했더니 역시 티비에도 방영된 맛집이더라구요 ㅋㅋ 생방송투데이에 나왔던 곳이래요~



셋트메뉴를 시키시면  정말 푸짐한 한상 메뉴가 나옵니다~


특히 반찬들중에 열무김치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강화도 무가 원래 유명하긴 하지만 ㅋㅋㅋ



아무튼 아래처럼 간장게장, 양념게장이 나오구요~



꽃게탕도 이렇게 푸짐하게 나온답니다~


밥 한공기씩으로는 모자라요 ㅋㅋㅋㅋ 원래 많이 먹는 스타일이 아닌데 공기밥도 하나 추가!



특히 요놈의 간장게장이 정말 밥도둑입니다 ㅋㅋ


게장 살하고 밥도 한입 먹고 간장에도 말아먹고


게딱지에 밥도 비벼먹고~(게딱지에 비벼드실때에는 반찬으로 나온 날치알과 함께 비비시면 더 맛있어요)



크~ 알이 꽉꽉 들어찬 간장게장 보이시나요??


이거 하나만 시켜도 밥 한공기가 정말 뚝딱이에요 ㅋㅋㅋㅋ


한마리 먹는데 밥 한공기를 다 먹었습니다 ㅠㅠ 아직 꽃게탕 맛도 못봤는데...



양념게장도 정말 맛있어요 ㅋㅋㅋ 


간장게장에 한입 양념게장에 한입! 정말 행복이 따로 없답니다 ㅋㅋ



강화도에 많은 꽃게탕집이나 게장집이 많지만


이렇게 세트메뉴로 저렴하게 파는 곳은 드물답니다~


다른 곳 가셔서 어떤 메뉴를 먹을까 고민하지 마시고 나룻터 꽃게집에 가셔서 세트메뉴 시키면


위에 메뉴들이 전부 다 나와요~~ 게장에 밥도 먹고 꽃게탕에 소주한잔? 어떠신가요??


모두들 즐거운 주말 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