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배동 지역에서 유명세를 타고 프렌차이즈로 여기저기 생기는 돈까스 맛집인 댓짱 돈까스를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여기저기 많이 생기다보니 퇴근길에 있더라구요 ㅋㅋㅋ 


오늘도 간단히 돈까스를 흡입하고 집에가서 쿨쿨 잤지요...


겨울이면 항상 늘어나는 살덩어리들 ㅠㅠ 하지만 맛있는걸 포기할 수 없으니 어쩔 수 없어요..



구로 돈까스 맛집으로 검색하니 구로 가로공원 근처에 위치한 댓짱 돈까스가 나오지만


실제로 가보면 구로역보다는 신도림역이 더 가까워요~ 구로역과 신도림 역 사이라고 할까요?


별도로 주차할 공간은 없고 가게 앞에 다들 이면주차를 하니 차는 가게 앞에 대시면 됩니다~



외관은 마치 레스토랑 입구 같은 돈까스 집 ㅋㅋㅋ


맛있다고 소문났으니 빨리 들어가봐야겠죠??



돈까스 + 우동 + 주먹밥과 같이 나오는 정식 세트메뉴가 많으나


생선까스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터라 정식을 시키지는 않았습니다~


메밀소바도 먹어보고 싶긴 했지만 오늘은 돈까스를 먹으러 왔으니 등심까스와 안심까스로 주문했어요



먼저 나온 등심까스~


다른 돈까스 집에 비해 특별한 메뉴나 소스는 없지만 고기 맛이 부드러운게 식감이 좋더라구요


입에 술술 넘어가요 ㅋㅋㅋㅋ



고기를 보면 생각보다 두꺼운데도 질기거나 하진 않습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저 국물이 일반 돈까스 집에 나오는 미소국과 같은 맛이 아니라



약간 맹맹한 국물맛이더라구요... 제 입맛에는 싱거운건지 요건 그래서 한입먹구 말았어요 ㅠ



다음으로는 안심까스! 


고기의 양은 등심보다는 적지만 고기 자체의 맛은 확실히 다릅니다 ㅋㅋ


비싼게 맛있는거라지요..??



돈까스에서 가장 중요한 돈까스 소스!!는??


다른 돈까스 집과 다른게 없어요... 그냥 일반적으로 매장에서 파는 돈까스 소스 맛입니다ㅠ


유명하다고 해서 왔는데.... 막 특별한건 없더라구요



그래도 연겨자를 살짝 넣어서 돈까스를 찍어먹으니


고기가 좋다보니까 돈까스 맛 자체는 좋았습니다 ㅋㅋㅋ


역시 돈까스 소스 + 연겨자는 진리에요 ㅋㅋ



고기의 질 때문인지 하나를 다 먹어도 질리지 않더라구요 ㅋㅋ


대왕돈까스같은건 하나 다 먹기가 힘든데 ㅠ


그래도 다른 특별한거 없이 만원 언저리의 가격에 먹기에는 약간은 아쉬운 돈까스인듯 합니다~


이건 제 개인적인 주관이니 ㅋㅋㅋ 저는 다른 돈까스 맛집을 찾으러 떠나야겠어요 ㅋㅋ


이상 구로 가로공원에 있지만 신도림 역과는 더 가까운 돈까스 맛집! 댓짱 돈까스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