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추워서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놀다가


뭐 먹을게 없을까?? 하고 돌아다니다가 생각난 매드포갈릭!!


포스팅하는 지금은 끝났지만 ㅠㅠ 매드포갈릭에서는 신년 이벤트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게 할인권을 제공했었어요 ㅋㅋㅋ


그래서 당장 매드포갈릭으로 고고



아마도 가끔 이런 이벤트를 진행하는듯 하는데 


이번에는 스테이크, 파스타, 에이드 권이 각각 따로 있어서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기회였답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의 매드포갈릭은 4층에 있구요~


식사 시간에는 항상 대기인원이 많지만 생각보다 매장이 넓어서인지 금방 빠지더라구요ㅋㅋ



매장 분위기도 레스토랑처럼 조용한게 연인끼리 오랜만에 분위기 내기 딱 좋아요 ㅋㅋ


오랜만에 스테이크로 칼질도 하고 우와하게 와인도 한잔해도 될 듯한 분위기 ㅋㅋ


하지만 저희는 영화 예약을 해둔지라 와인은 패쓰!



메뉴판을 보시면 어떤걸 먹어야할지 종류가 수도없이 많지만...


일단 주문은 갈릭빠네 + 에이드 2잔 + 페타치즈 스테이크 + 갈릭피뇨파스타를 시켰답니다!


본격적인 식사 전에 갈릭빠네(빵)으로 배에 음식이 들어갈거다라고 가볍게 알려주시구요



빠네라고 파스타라고 오해하실 분들이 있을 수 있는데 ㅋㅋㅋ 마늘빵입니다요..


여기다가 상큼한 에이드가 같이 나오는 세트여서 ㅋㅋ



레몬에이드는 정말 진리더라구요 ㅋㅋ 이탈리안 음식이 약간 느끼한 감이 있는데


레몬에이드의 상콤함이 느끼함을 싹 잡아줘요~



이제 본격적인 식사의 시작을 알리는 스테이크 등장!!



고기를 잘게 썰어서 페타치즈를 올리고 구운 마늘을 하나 올려서


입에 쏙 넣어주면 꿀맛!!



다음으로 나온건 약간 매운 갈릭피뇨 스파게티 인데요 ㅋㅋ


저 마늘 후레이키와 잘게 썰어진 할라피뇨가 매콤하면서도 입안을 개운하게 해주더라구요 ㅋㅋ



역시 존맛 ㅋㅋㅋ 


메뉴판에 고추가 2개 그려져 있어서 약간?? 조금 많이 맵긴 하지만 ㅋㅋ


느끼하지 않은게 계속 땡기는 맛이여서 후루룩 하고 다 먹어버렸답니다



비록 신년 초대권 이벤트는 끝난듯 하지만


소셜이나 카카오에서 찾아보면 할인권을 많이 팔더라구요~


매드포갈릭 가시는 분들은 할인도 받고 꼭 매드포갈릭 앱 깔아서 포인트도 적립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