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치밥이라는 단어 많이 쓰이지 않나요??

 

치밥 문화가 확산된 계기는 굽네치킨에서 만든 볼케이노 치킨 때문이라는 사실 다들 알고 계신가요??

 

저도 드디어 그 맛있다는 볼케이노 치킨을 시켜 먹어봤습니다!!

 

치킨맛도 뛰어나지만 밥과 함께 비벼먹으면 정말 맛있는게 볼케이노 치킨이더라구요 ㅋㅋ

 

 

저는 원래 매운 치킨을 잘 못먹어서.. 너무 매울까봐 안먹어봤었는데 처음으로 도전! 해봤어요 ㅋㅋㅋ

 

볼케이노 치킨의 경우 17000원짜리인데요~ 순살의 경우 19900원으로 3000천원정도 더 비싸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뼈있는 치킨으로 주문!!

 

 

도착한 치킨을 열어보니 ㅋㅋㅋ 매콤해보이는 맛이네요.... 매울까 걱정되지만 ㅋㅋ 저에겐 콜라가 있기에

 

아 그리고 매운걸 좋아하시는 분은 마그마 소스를 하나 추가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500원이구요~ 치밥만들때 부족한 소스를 넣어드시면 돼요~

 

 

아.. 치킨을 한입 베어물어보니 ㅋㅋㅋ 왜 사람들이 볼케이노~ 볼케이노 했는지 알겠더라구요 ㅋㅋㅋ

 

정말 존맛!!! 매콤한 치킨과 맥주를 먹으면 환상적입니다 ㅋㅋ

 

그리고 매운걸 잘 못먹는 저에게도 생각보다 막 엄청 매운맛은 아니여서 치킨에도 소스를 조금씩 뿌려먹었습니다 ㅋㅋㅋ

 

치킨 먹을떄는 젓가락으로 먹기보다는 위생장갑을 끼고 드시면 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그렇게 치킨과 맥주 or 콜라를 드시다가 어느정도 드셨다 싶으면

 

 

퍽퍽살 부위를 쫙쫙 찢어주세요 ㅋㅋㅋㅋ 이렇게 다 찢으셨다면 치밥만들기 1단계 클리어!

 

 

그리고 밥을 한움큼 퍼서 ㅋㅋㅋ 치킨을 고 위에 뿌려준 이후에~

 

 

잘 비벼주시면 치밥완성!!!!!

 

매운걸 좋아하시는 분은 위에 있는 마그마소스를 더 부어서 비벼주시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치킨에 베어있는 양념으로는 만들기 어려우니 어느정도는 넣으셔야 해요~

 

 

매일 먹는 치킨은 질릴때~ 매콤한 치킨이 땡길때!!

 

굽네에서 볼케이노 시켜다가 치킨도 먹고 밥하고도 비벼드셔보세요~ 역시 치밥은 진리입니다 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