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롯데몰에 들리면 오늘은 대기줄이 얼마나 긴가 하고 항상 들려보는 쌀국수 맛집이 있습니다~

 

날씨가 쌀쌀해져서인지 포스팅을 하는 지금 이 순간에도 쌀국수 국물이 생각나는 맛집이에요!

 

고기와 면발을 후루룩 먹는것도 좋지만~ 저 뜨끈하면서도 깊고 진한 국물 맛은 한번 맛보면 무조건 빠져들게 되더라구요 ㅋㅋㅋ

 

 

음식점 이름이 뭐냐구요??

 

리틀사이공이라는 쌀국수로 유명한 맛집인데 압구정, 가로수길, 잠실, 하남스타필드, 신세계백화점(본점), 한화갤러리아 등

 

정말 핫플레이스인 곳에만 위치하고 있는 음식점이랍니다 ㅋㅋ 김포공항 롯데몰도 공항을 끼고 있다보니 이런 맛집이 입점했네요~

 

 

김포공항 롯데몰에서의 위치는 GF층에 있습니다~

 

주차장 최상층에서 한층만 더 올라오면 되는 곳인데 여기 층에 음식점들이 대부분 몰려있어요~

 

그 중에서도 제일 안쪽! 주변에는 영풍문고가 영역이 크니 영풍문고를 기준으로 찾으시면 금방 찾을거같구요

 

 

매장은 요렇게 생겼으니 지나가다가 놓치지 마세요~~

 

 

매장 앞에 도착하시면... 아마도?? 아마도 대부분은 대기 줄이 있을거에요 ㅠㅠ

 

당황하지 마시구 대기명부에 이름을 적고 앞에 쇼파에 앉아서 기다리시면 됩니다 ㅋㅋ

 

 

그래도 쌀국수라는 음식이 회전이 빠른 편이라 오래걸리지는 않으나...

 

롯데몰 특성 상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이 많이 방문하므로 시간이 좀 걸릴수도 있어요 ㅠㅠ

* 대신 아이가 있다면 유아용 의자를 준비해주니 가족 식사로 좋은것 같더라구요 ㅋㅋ

 

 

제가 갔을때에도 2시쯤이였으나 사람이 바글바글...

 

저는 대신 2명이라 생각보다 빠른 시간내에 자리를 잡았답니다 ㅋㅋ

 

 

 

쌀국수 종류는 아래 나와있는것처럼 만원 초반대(11,000 ~ 12,000) 이구요

 

 

사이드 메뉴는 8천원대, 볶음밥은 만이천원정도 하더라구요 ㅋㅋㅋ

 

저는 기본 쌀국수 퍼보(소고기)와 분보싸오를 시켰습니다!!

 

 

빨리 나와라... 빨리!!

 

오늘은 분보싸오가 먼저 나왔습니다 ㅋㅋ 한국식으로 따지면 비빔국수??

 

 

분보싸오 특제소스를 휘리릭 붓고 쌀국수면과 고기를 올리고 거기에 새콤한 파인애플을 올려먹으면??

 

항상 먹던 쌀국수와는 다른 새콤달콤한 맛의 쌀국수를 드셔보실 수 있을거에요!! 이것도 별미중의 별미!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쌀국수 등장!!!

 

약간 칼칼하게 드시고 싶다면 미리 준비된 고추를 좀 넣어드시면 됩니다~

 

 

진한 육수에 칼칼한 맛까지 더해지면... 침이 꼴깍하고 넘어가는 맛이에요 ㅋㅋㅋ

 

오늘도 전 이렇게... 배터지게 먹고 배를 한껏 두들기며 집으로 돌아왔답니다 ㅋㅋㅋㅋ

 

역시 겨울이 다가올수록 더 생각나는 쌀국수!! 김포공항에 들릴 일이 있으시다면 롯데몰에 가셔서 꼭!! 리틀사이공에 가보시기 바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