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저는 직장을 다니기 전에는 정말 마르고 살도 안찌는 체형이였어요...

 

하지만 직장을 다니면서 점점 움직이는 폭이 줄어들고 회식과 음주...

 

점~점~ 몸무게가 늘어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배도 통통 ㅋㅋㅋㅋㅋㅋㅋㅋ

 

참다참다 못해 이제는 운동을 해야겠다고 결심하고 근처에 있는 헬스장을 끊었습니다!!

 

 

저도 이렇게 런닝머신도 열심히 뛰고 근육질의 몸매를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에 끊은 헬스장은

 

구로디지털단지 코오롱사이언스밸리에 있는 '휴 휘트니스'랍니다 ㅋㅋ

 

위치도 지하철역이랑 정말 가깝고 목욕탕 + 사우나가 같이 있어서 마음에 들더라구요~

 

 

코오롱사이언스밸리 건물은 저어기 보이는 곳이구요~ 이마트를 지나 ibk 기업은행 맞은편에 있으니 쉽게 찾을 수 있답니다~

 

 

지하 1층으로 들어가면 헬스장 왔어요~ 하고 카드를 띡 대면 신발장 키를 주는데요

 

신발장 키로 목욕탕 안에 있는 라커도 쓸수 있습니다~ 짐이 있다면 목욕탕 안에 라커에 넣으시면 돼요

 

 

그러고 헬스장으로 내려가면 이렇게 사이즈별로 비치되어 있는 옷을 챙겨서 갈아입고 헬스장으로 고고!

 

 

여긴 건물 자체가 커서 그런지 헬스장이 넓긴 넓습니다 ㅋㅋ

 

퇴근시간에 갔는데도 생각보다 사람은 많지 않아서 기구 쓰는데 불편함은 없더라구요~

 

 

티비도 시청할 수 있는 런닝머신도 30대정도 있는거같아요 ㅋㅋㅋ

 

대부분 런닝머신에 사람이 많은데 여긴 아무래도 젊은 분들이 많다보니 런닝머신에는 많이 몰리지 않더라구요

 

 

오늘은 하체운동 위주로 하려했으니 사진을 찰칵~

 

 

빡세게 하체운동을 하고 헬스장을 한번 쭉 둘러봤는데요~

 

 

뭐 사실 없는 기구는 없습니다 ㅋㅋ 쓸줄 몰라서 못쓰는건 있지만요...

 

기구 사용법을 잘 모르시다면 트레이너 분들이 많이 계시니 물어보면 친절히 알려줘요 ㅋㅋ

 

 

헬스장 내부 구조는 기구들이 있는 공간과

 

아래처럼 짐볼이나 케틀벨 등을 사용할 수 있는 공간두 있구요

 

 

지루한 헬스 대신에 스피닝하는 공간도 있답니다 ㅋㅋ 스피닝 하는건 구경하고 싶었는데 시간 타임을 모르겠어요~

 

 

여기는 필라테스 공간! 별도로 필라테스 지도를 받을수도 있더라구요!

 

처음에는 여기가 뭐하는 곳인가 한참 보다가 문에 붙어있는 안내문을 보고 알았어요 ㅋㅋㅋ

 

 

넓고 다양한 시설이 있는 헬스장도 메리트가 있지만

 

가장 마음에 들었던건 목욕탕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것과!

 

 

1,000원만 더 내면 사우나복을 대여해서 찜질방에도 갈 수 있다는 점 ㅋㅋㅋㅋ

 

 

 

거기다가 주차권도 지원되니 근처에서 밥먹고 가기에도 좋더라구요~

 

구로디지털단지에서 헬스장 찾는분들은 코오롱사이언스밸리에 있는 휴 휘트니스 한번 문의해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