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추워져서 그런지 머리도 아프고 열이 조금씩 나는듯이 추워서

 

간만에 찜질방에 가서 몸을 지지고 온 후에 입맛이 되살아나서 찾아간 샤브샤브 맛집!

 

강서구청에 위치하고 다른 샤브샤브와는 다르게 부페형태로 다른 먹을것들이 많아서 좋더라구요 ㅋㅋ

 

그래서인지 사람들도 엄청 많은 이곳!! 강서구청에 위치한 '샤브향'입니다~

 

 

샤브향의 경우 위에서 말한것처럼 이렇게나!! 먹을게 많은 곳이에요~

 

다른데 샤브샤브집에 가면 항상 야채만... 리필이 가능했는데 ㅠㅠ

 

잡채, 파스타, 샐러드, 만두튀김, 떡볶이 등등 ㅋㅋㅋ

 

음식이 바뀌는지는 모르겠지만 먹을게 산더미더라구요 ㅋㅋㅋ 샐러드바에 온 느낌이랄까요??

 

 

특히 샤브샤브도 맛있었지만 다른 음식들도 맛있어서

 

샤브샤브를 해먹기도 전에 한접시 후딱 해치웠답니다 ㅋㅋㅋ

 

 

어느정도 배를 채우고 난 뒤에 주문한 샤브샤브 육수가 등장!!

 

매운맛과 기본맛이 반반 섞인걸로 주문했기에 육수도 두개로 나뉘어 있어요 ㅋㅋ

 

 

여기에 갖가지 야채를 넣구~

 

(처음에 샤브샤브 집에가서 바보처럼 야채를 몽땅 다 넣었답니다 ㅋㅋㅋ 라이스페이퍼에 따로 싸먹는 야채가 있는줄 모르고.....)

 

 

소고기도 하나씩 넣어서 살짝 익혀드시면 돼요 ㅋㅋㅋ

 

 

고럼 이런 비쥬얼이 나오는데~

 

조금씩 건져서 월남쌈에 싸먹으면 되겠죠??

 

 

배불리 샤브샤브를 먹고 난 뒤에는 다른 집처럼 국수와 죽을 해먹을 수 있어요 ㅋㅋㅋ

 

 

국수랑 죽으로 배를 불리는 것도 좋지만

 

입가심하기에 적당한 음식들도 있으니 찾아드시면 됩니다 ㅋㅋ

 

 

이렇게 음식들이 많은 부페형 샤브샤브집 샤브향의 위치는요

 

강서구청 사거리 그랜드아이파크 2층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내부는 널찍하던데 주말 저녁시간에 가니 자리가 없더라구요 ㅋㅋㅋ

 

 

날이 추워지는 요새 저녁 메뉴로 샤브샤브 어떤가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