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포스팅을 하려고 준비해놨던 애드센스 추천글(일치하는 콘텐츠) 광고 붙이기가

 

애드센스 계정이 갑작스레 중지되면서... 쓸까말까 미루고 있다가

 

그래도 다 준비해놨으니 꾸역꾸역 써볼까 합니다 ㅋㅋ

 

애드센스 붙이구 나서도 한동안 일치하는 콘텐츠가 안나오는 현상때문에 꽤나 마음이 씁쓸했었는데요

 

 

정상적으로 애드센스를 다신 분들은 얼마정도의 기간이 지나고 일치하는 콘텐츠가 나오는지는 모르겠으나

 

저의 경우에는 스냅북으로 애드센스를 얻었기 떄문에 해당 광고가 나오는데 긴 시간이 소요되더라구요 ㅋㅋ

 

제 경험상 일방문자가 300~400정도 됐을 때 추천글처럼 해당 광고를 넣는게 활성화되었었습니다.

 

 

 

하지만 요걸 적용한다고 해서 광고가 바로 노출되는게 아니더라구요~

 

애드센스에서 추천글과 같은 일치하는 콘텐츠는 적용이 되지만

 

어느정도 pv가 높아져야 광고를 활성화 할 수 있게 처리해둔듯 합니다.

 

 

 

저의 경우에는 추천글 기준으로 약 3~4천정도가 노출되니 이렇게 광고를 노출하는 기능이 활성화되더라구요

 

 

광고가 노출되기 전에도 추천글에서는 5~10개씩 클릭이 발생했으니

 

광고라고 해도 하루에 3개정도는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ㅋㅋ

 

비록 확인은 못했습니다 ㅠㅠ 그 다다음날 블로그가 빵!!하고 방문자가 1500명이 넘게 터지면서


 

무효클릭이 많아졌는지 애드센스가 중지되었더라구요... 이의신청을 해봤지만 허무하게 다 날렸어요 ㅋㅋ

 

그래서 제가 본 관리자에서는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 클릭이 0인 화면만...

 

 

아무튼 일치하는 콘텐츠 넣는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HTML 수정에서 {##_article_rep_desc_##] 을 검색하셔서 바로 밑에 스크립트를 넣어주시면

 

본문이 끝나는 부분에 일치하는 콘텐츠가 나와요~

 

 

이제 저는 애드센스가 중지되었으니 콘텐츠 수를 더 늘려서

 

애드센스 일치하는 콘텐츠와 유사한 광고를 제공하는 데이블을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