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강서구에서 가장 유명하고 시설 좋은 찜질방인 강서구청 인근에 위치한 그랜드아쿠아 찜질방을 다녀왔습니다~

 

여긴 찜질방 면적이 상당히 넓긴하지만 항상 사람이 많아 가고싶어도 잘 안가게 되던 곳이였는데요

 

날씨도 너무 추워지고 찜질방에서 치킨에 맥주도 한잔 하고싶어서

 

금요일 퇴근하자마자 찜질방으로 슝~~ 하고 갔어요

 

소셜커머스에서 할인을 받아서 가는건 당연한거겠죠?? 할인 링크는 아래 이미지에 걸어두었습니다~

 

 

그랜드아쿠아는 강서구에서 크기가 큰 찜질방이기도 하지만 각종 편의시설과 찜질할수 있는 방도 많아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는 곳이에요~ 그래도 주말에는 갈 엄두가 안나요 ㅋㅋㅋ

 

찜질방 시설은 연인들이 좋아하는 토굴방에서부터

 

 

어르신들이 좋아하고 저도 좋아라 하는 불한증막 ㅋㅋ

 

다른 불한증막보다 뜨끈한건지 땀이 쫙~~ 나더라구요

 

 

그리고 다소 비싸기는 하지만 가족들만의 공간도 별도로 있어요

 

이런건 다른 찜질방에서 못보던거라 신기 ㅋㅋㅋ 가보고 싶었지만 굳이 돈 쓸 필요가 없기에..

 

 

이외에도 뜨끈한 황토방이나 소금방, 참숯방 등등 다양하게 있답니다~

 

 

물론 아이들이 좋아하는 아이스방도 있구요 ㅋㅋㅋ

 

땀을 쫙빼고 아이스방 한번 들어가면 또 뜨끈한데 들어가고 싶어지더라구요

 

 

찜질하는 시설도 이렇게 다양하지만 각종 편의시설은 더 어마무시하답니다 ㅋㅋ

 

아니 단순한 게임기가 있는 찜질방은 가끔 봤어도...

 

 

이렇게 완전 오락실이 있는 찜질방 보신적 있으신가요??

 

영화관 오락실에서만 보던 정글탐험 자동차게임부터 레이싱, 농구, 철권 등 각종 게임이 다있더라구요

 

 

 

이런 오락실도 물론 돈이 드니 신난다고 락커 키를 삑--삑--하고 찍고다니면

 

나갈때 정산해야 할 금액이... ㅠㅠ

 

이런 오락기 이외에도 탁구나 소설, 만화, 보드게임등을 대여하는 북카페도 따로 있습니다~

 

 

물론.. 여기도 다 돈이 들어요 ㅋㅋㅋ

 

하지만 만화책의 경우 그다지 비싼 가격은 아니니 찜질방에서 누워서 보면 꿀잼이에요 ㅋㅋ

 

 

오락기나 만화책 이외에도 시설면에서는 다른 곳에서 볼 수 없는게 많이 있는것 같습니다

 

이렇게 아이들이 흥미를 가질만한 다람쥐통같이 생긴 휴식공간두 있구요

 

 

누워서 영하보기에 좋은 대형스크린이 있는데 생각보다 여긴 사람이 안몰리더라구요 ㅋㅋ

 

왜냐! 찜질하는곳 안에도 티비가 있어요~ 수면실에도 물론 티비가 있구요!!

 

 

그리고 뭐니뭐니해도 찜질방의 꽃!!!! 매점!!

 

과자, 음료수, 식혜 등등 부터 귤이나 과일도 팔더라구요~

 

 

거기다가 찜질방에서 먹는 최고의 음식 ㅋㅋㅋㅋ

 

대망의 치맥!!!!!!

 

아이스잔에 따라주는 생맥주에 치킨을 한입 먹으면 여기가 천국이구나 싶습니다 ~

 

 

이렇게 다양한 시설과 각종 편의를 제공하는 그랜드아쿠아 찜질방의 위치는요

 

강서구청 사거리에 있는 그랜드아이파크 건물에 있구요~

 

 

차를 가지고 방문하시는 분들은 3시간까지 무료주차에요~

 

그리고 10시 이후로는 초과된 주차요금을 받지 않으니 늦은 시간에 가시는 분들은

 

무조건 10시 이후에 나오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