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연초를 맞아 네이버 스토어에서 영화를 공짜로 다운 받을 수 있게 해준다는 소식이 있어요~


영화는 너의 이름은, 나의 소녀시대,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등 


올해 영화가에서 흥행을 이끌었던 작품들이 순차적으로 풀린다고 합니다~


특히 너의 이름은의 경우 영화관에서 보고 애니메이션으로 소장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재밌게 보았던 영화인데요~



지금은 무료 다운로드가 너의 이름은 단 1개이지만


크리스마스 이후로 기간별로 하나씩 작품을 무료로 푼다고 하네요~


그러니 아마 100원에 구매가 가능한 영화들 이외에도 명작들이 무료로 풀릴듯 합니다!


그리고 너의 이름은 이외에 언어의 정원이나 나의 소녀시대 그리고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등 극장가에 개봉했던 많은 영화들이


단 돈 100원에 풀리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훈훈한 연말 연초를 제공해줄 듯 합니다!



너의 이름은 영화를 클릭하면 해당 안내창으로 이동되고


아래 있는 무료 구매 버튼을 클릭하면 결제 없이 무료로 영화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저도 심심할떄 볼까 하고 일단 구매는 해두었어요 ㅋㅋㅋ 공짜라면 무조건 구매부터 ㅋㅋ



간단히 영화에 대해 말씀드리면 시골소녀인 미츠하와 도쿄에 사는 타키라는 소년에 대한 영화입니다



두 소년 소녀는 서로 다른시대에 살고있지만 꿈속에서 서로의 몸이 바뀌어 서로를 인지하게 되는데요



다른 시대에 살고있다는 것은 모르기 때문에 타키는 미츠하를 찾아 떠나고


결국 그들은 만나지 못하는 그리고 점점 서로에 대한 추억은 머리에서 사라져가는


귀엽고도 아기자기한 소년 소녀들의 영화입니다



그럼 다들 연말 연초에 쓸쓸히 보내지 마시구 재밌는 영화 한편 감상하면서 시간 때우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