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연초에 새해를 맞아 또는 기념일을 맞아 가까운 곳으로 놀러다녀오는 분들 많으시죠??


저는 크리스마스에 강화도와 석모도를 다녀왔는데요~ 


크리스마스인데도 불구하고 가격대비 시설이 괜찮은 펜션이 있어 소개해드릴려고 사진을 찍어 왔답니다~


제가 갔던 펜션은 석모도에 있는 돌모로 펜션이라는 곳인데요~ 위치나 가격 시설면에서 이만한 펜션이 없더라구요 ㅋㅋ



비수기 주중 가격으로 제가 갔던 방이 약 9만원 정도이구요

(데일리 호텔에서 예약하면 더 저렴하게 가능합니다 동일날짜 기준으로 64000원 약 28%정도 싸네요)



침대만 보면 2인실이지만 방 사이즈는 4인가족이 머물러도 될 사이즈랍니다~



대략적인 위치는 강화도에서 석모대교를 지나 석모도의 명물 미네랄 온천을 가는 길에 위치하구 있구요



정확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보고 찾아가시기 바래요~


제가 갔던 날은 안개가 엄청 껴서 앞이 잘 안보이더라구요 ㅠㅠ 운전 항상 조심하시구요


가는길에(숙소에서 차로 10분정도 거리) 하나로마트가 있으니 장을 못보신 분들은 마지막으로 장보고 가시면 됩니다~



펜션 내부는 이렇게 작은 주방이 분리되어 있구요~ 뭐 식기도구는 다른 펜션과 동일하게 갖출건 다 갖춰져 있어요~


혹시라도 없는 것들은 사장님께 말씀드리면 빌려주신답니다 ㅋㅋ


저도 와인 오프너가 없어서 빌려서 썻어요~



화장실은 작지만 따듯한 물도 잘나오고 깨끗한 편이라 편하게 사용했습니다~



인테리어 또한 아기자기한건 아니지만 벽난로가 있을듯한 느낌으로 편하게 휴식하기에는 좋은것 같아요



펜션 외부에는 해먹도 있고 나무그네도 있고 수영장도 있지만...



제가 찾아간 날은 겨울이라 ㅋㅋㅋ 아무것도 써보진 못했습니다~


그래도 이런 시설이 되어있다보니 날씨가 좋을때는 밖에서 바닷바람 맞으며 쉬어도 좋을것 같더라구요~

* 펜션 앞에는 저수지로 된 낚시터가 있는데 낚시대도 빌려주는듯 합니다



깔끔한 시설과 만족스러운 가격대를 자랑하는 돌모로 펜션에서


한가지 아쉬운 점도 있긴 했습니다.. 다른 시설은 다 깨끗하고 좋았지만


수건이 약간 더럽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뭐 푹 쉬다왔으니 만족스러운 여행이였네요~


강화도나 석모도에서 하루자고 올 계획을 세우고 계신다면 돌모로펜션 추천 드립니다!

+ Recent posts